view

톡커들의 선택얘들아 디바제시카 뭔일났어?

ㅇㅇ (판) 2019.11.15 12:10 조회110,00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거 무슨일이야?? 둘이 싸웠어?
103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반박좀] [드루와줘요] [사진봐봐] [연락할말] [고2임신발]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2:12
추천
27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남유투버가 화이트리스트 얘기 하면서 우리나라 여자들이 7천원에 몸 팔게 될지듀 모른다? 하면서 썸넬 뽑은거 디바제시카가 불편하다고 글 올려서 싸움남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12:33
추천
27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영상봤는데 저 남자 왜 자꾸 승주아줌마 아줌마 거리냐ㅋㅋㅋㅋ 솔직히 디바가 나이 더 많아도 더 어려보임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12:15
추천
26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디바제시카가 상대를 안하는게 좋을듯.. 크기부터 비교가 안돼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겁인가 뭔가 일베잖아ㅋㅋㅋㅋ저런 애한테 뭔 정치를 배워 이기야 뭐뭐했노 노무노무 이러는애한테 제대로된 정보를 바라고 보는놈들이 웃긴다ㅋㅋㅋㅋ아니면 똑같은 사람들이 보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섭쉴드치려고 디바제시카 과거끌올하네 ㅋ 디바제시카 과거 관심없고 리섭이 잘못한거 팩트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보잡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1.17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리섭 쟤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6:24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바 제시카 과거 발언들 때문에 문제된거 아냐? 내로남불한다면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5: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그런데 너무 오글거림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14: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튼 남자들 내로남불 진짜 오지네... ㅉㅉ 그러니까 고작 여자들 힘들다고 하는 영화 김지영 보고도 거품 물고 집단발작하고 ㅋㅋㅋ 엄살 좀 그만 떨어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네일은 잘못한거 맞는데? 디바제시카도 잘못했는데 리섭 하는거보면 에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24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무슨 간호사니 승무원이니 코스하는거 더럽다 하지않았냐? 이건 안더러움?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17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바제시카 옛날에 설리 아이유 로리타로 까고 오나미 비하한 전적이 화려한데 이제와서 여자 위하는척 개토나옴ㅋㅋㅋㅋㅋ우우우엑~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1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만명이 팔로우 하는 자기 인스타에 얼굴 까지 떡하고 걸고 썸네일이 문제다 어쩌구 하면 리섭한테 악플이 안달릴 꺼라고 생각한건가ㅋㅋㅋ생각이 없거나 엿맥일려고 한거겠지ㅋㅋ진짜 댓글들 무슨 리섭이 어그로를 끌어ㅋㅋ디바 제시카가 먼저 시비 걸었구만ㅋㅋㅋ심지어 영상 내용은 반박도 못하고 썸네일만ㅋㅋㅋ애잔해요 아주머니~ㅋ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9: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섭 개나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바제시카님 멘탈 괜찮으시길ㅠㅠㅠ 우르르몰려와서 조롱하면서 악플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4:0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졸폰팔이출신이 한국외대 디바제시카 서울대 강성태한테 무식하고 멍청하다고 하니깐 너무웃기더라 ㅋㅋㅋㅋ진짜 지주제를 알아야지. 멍청한애들이 남의의견은 귓등으로도 처안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2:13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 망해가는 상황에서 꿈같이 얘기해주는 사람이 좋을까? 현실을 얘기해주는 사람이 좋을까? 그리고 디바제시카가 먼저 썸네일 불편하다고 시비걸었어 정작 본인은 더 자극적인 썸네일 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11.16 21:43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른두살 쳐먹고 남자가 뚜렷한 직업도 없이 듣보 유투버 채널이나 쳐하면서 어떻게든 대형 유투버한테 비벼서 조회수 올려보려고 발악하는 어그로 인생 너무 애잔하지 않냐 ㅜㅜ 지는 젊은 보수라고 정신승리하던데.... 아재요 너무 한심하고 불쌍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1:1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사람 유튜브에서 제시카한테 아줌마 거리길래 몇살인가 했더니 88년생.... 완전 아저씨구만ㅋㅋㅋㅋㅋㅋㅋ그 아저씨 ㄹㅇ 제정신아닌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1:1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섭인가 그 사람 일베아님?딱봐도 제목부터가 일베 티나던데 근데 왜 자꾸 지혼자ㅂㄷㅂㄷ하는건지 모르겠음 채널빵무새도 아니고ㅋ 개추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