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이런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ㅇㅇ (판) 2019.11.15 12:19 조회33,890
톡톡 10대 이야기 추반

맨날 너 따라하는애 예를들어서 니가 산 옷이나 화장품, 머리나 심지어 말투까지 따라하는애가 있다면 손절할거임? 내 주변에 그런애 있는데 조카 짜증남 슈1바

닥치고 손절 추
손절ㄴㄴ 반

264
5
태그
신규채널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뜨개질빌런] [안자면봐줘]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00:3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말해도 나만 쪼잔한 사람 되는거라서 개빡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17: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전부터 사야지해놓고 찜꽁해둔 물건같은거 친구가 먼저사면 슬펑 나도 사면 따라하는거처럼 보일까봐 못사겠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4: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기만해도 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절까진 모르겠는데 아 기분 개나쁳듯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나는이게 왜빡치는지 이해가 안갔었는데 당해보면알음.진심개빡쳐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5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널 좋아하는게 아니야, 널 부러워할뿐..
나중에 널 앞질렀다고 생각하는 순간 널 버릴거야
그러니 미리 손절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절 해야돼 얼마나 스트레슨데.. 뭐 입는지 무슨 화장품 쓰는지 무슨색 머리하는지 눈에 불을켜고 본다니께.. 난 너무 너무 싫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애들 있다니까 개빡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3: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글씨체, 특유 말투 웃음소리, 특정한 그림 다 따라하는애 있었음...몇년 붙어다닌 애가 그러면 상관없는데 안지 1년도 안돼서 그러길래 소름돋아서 손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따라하지말라고 하면 나만 이상한 사람되고 손절하는게 나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저 중 한두개는 친구끼리 친해지다보면 닮아갈수있고 공유하는게 많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다 해당이 된다면..당연히 손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절이지 겪어보면 앎 기분개더러움 존.나 빡치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3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말해도 나만 쪼잔한 사람 되는거라서 개빡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손절이아니라 현피뜰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고 하면서 따라사는건괜찮은데 별로라고 꼽줘놓고 따라사는건 시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 친구를 좋게 생각하는지 안하는 지에 따라 다르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있었는데 손절함 __극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 손민수잖아;;; 진짜진짜 개싫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때릴거임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