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워너원 출신애들 방송 활동하는거 진짜 꼴보기 싫네

ㅇㅇ (판) 2019.11.15 12:28 조회6,22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양심상 자숙하는 분위기 있다가 사건 해결되면 나와야지

지금 멀쩡하게 활동하는거 너무 뻔뻔하지 않음

61
155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2:35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유착멤 조작멤만 활중시켜야지 왜 죄없는 애들까지 싸잡아서 그러는거임 아직 누군지 나온것도 없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15:46
추천
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워너원 출신 멤들한테만 개 지 랄들이지 ㅋㅋ 아오아는 ? 배우로 활동하는애도있고 가수로 활동하는 애들은 ㅋㅋ ?? 조작멤 밝혀졌음 ? 순위가 조작이랬어 ? 난 못봤는데 ?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궁금한게 왜 애들한테만 이렇게 박하게 구는거야? 엑원이랑 앚즈원은 주작으로 만들어진 그룹 활동으로 수익을 버니까 그룹활동 중단해야하는거 이해하겠는데 아오아랑 워너원은 이미 해체된 그룹이잖아 주작멤 밝혀지면 그 멤버 활동 중단하라고 하는거면 몰라 아직 누가 주작인지도 모르는데 왜 활동을 금지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원래 싫어했으면서 새삼 핑계대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청하면 말이라도 말지.. 워너원 데뷔 못 한 애들 중에도 조작 있다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격지심 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불쌍한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위약금 물어줄 거 아니면 입다물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전체가 다 유착일거라는 근거는? ㅈ1ㄴ 이때싶 해체하고 팀꾸려서 멀쩡하고 성실하게 활동하고있는 애들 머리채 잡는건 뭔심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9: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네 으이궁 물타기 ㅂ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9: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ㅉㅉ 난 워너블아닌데 워너원애들 활동하는거뷰면 아무생각안듦 네가 병1신인듯ㅋㅋㅋㅋㅋ예민충; 오늘도 쓰니는 제2의 설리만들기에 한발자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워너원 애들은 안미움 정들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그전에도 보기싫었잖아 이때싶어서 물타기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뭐래도 워너원애들 정말열심히한건 알아줘야해..죄다싸잡아 욕하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5: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착멤버 있더라도 걔들을 왜패 소속사랑 씨제이를 패야지ㅋㅋㅋ멤버들이 알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4: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프듀데뷔그룹 출신애들은 파생활동 아무것도 하지말아야되? 아이즈원 엑스원 애들도 파생못해? 혼못죽인건 알겠는데 이런글 싸지마 꼴보기시르면 안보면되잖아 굳이 굳이 다 찾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4: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보봐 개못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3: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팬들 논리가 조카웃긴게ㅋㅋㅋ 물귀신작전으로 하나만 죽을수 없다 이런심보 빤히 보이긴하는데.. 그러면 엑스원도 해체하고나서 그 누구도 어떤 방송에도 나오면 안됨 왜냐? 사악한 워너원 파생 멤버들처럼 뻔뻔스럽게 주작으로 데뷔해놓고 방송나오는건 어불성설이거든ㅋㅋ 워너원은 돈이라도 많이 벌었고 연예계생활 몇년씩이라도 해보기라도했음 근데 엑스원멤버들은? 1년도 연예계생활 못해본애들한테 평생 방송출연할 생각은 하지도말라고 외치고 다닐거야 그때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19.11.15 23: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46
추천
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워너원 출신 멤들한테만 개 지 랄들이지 ㅋㅋ 아오아는 ? 배우로 활동하는애도있고 가수로 활동하는 애들은 ㅋㅋ ?? 조작멤 밝혀졌음 ? 순위가 조작이랬어 ? 난 못봤는데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질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멤 아니면 방송 활동해도 괜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는 괜찮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