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음악중심 강미나 하차

ㅇㅇ (판) 2019.11.15 13:23 조회56,40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무슨 일일까?
67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댓글]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3:30
추천
8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작논란때문이겠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22:58
추천
7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도 의심되는 거 많지 강미나 젤피 버스타서 순위권 들다가 투픽 바뀌고 18등 했잖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6 09:25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1에서 가장 의심되는 2명이 강미나랑 유연정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6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상관은 없는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차한다는 이야기없는데 몬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도 강미나 엠씨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9:25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1에서 가장 의심되는 2명이 강미나랑 유연정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미나 1년 넘게 했을 걸?걍 컴백 준비?겸 하차하는 거 같은데 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1이 조작인데 아오아멤버였으니 내려오는게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4: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피도 씨제이산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구단 컴백 혹은 조작 의심 받아서 먼저 하차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생방 전 마지막 투표보면 몇 명 쎄하더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1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오아는 프듀빨인데 조작논란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00: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0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설마 그래서일까? 난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Pink 2019.11.15 23:32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프로 엠씨는 자주 바뀌잖아 구구단 컴백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58
추천
7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도 의심되는 거 많지 강미나 젤피 버스타서 순위권 들다가 투픽 바뀌고 18등 했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1:3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카에도 아무말 없던데?? 참여자만 잘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36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뭔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9: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