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서울대생을 알바로 써보니..

ㅇㅇ (판) 2019.11.15 17:45 조회305,032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1077
143
태그
신규채널
[교육] [거실화장실]
1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oo 2019.11.15 18:03
추천
331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긴해..남들 쳐 놀때 성실히 공부해서 서울대 간거니까
인성은 몰라도 성실한건 인정해줘야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남자 38부산남자 2019.11.15 17:55
추천
278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대 선임이 서울대 법대 분이셨는데..

휴식시간에 법전 보는데.. 존경했음..

일도 잘하시고 인품도 좋으시고..

잊을수가 없군..;;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1.16 01:51
추천
13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나 케바케라.. 이건 공감 못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나나나베 2019.11.15 17:50
추천
36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대 대 망신시키는 나경워니 하는 저 패악질, 뻔뻔함, 우리 모두 실험실 빌리러 가자!!!!!창피한건 후배들의 몫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1 19:1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바케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11.18 15:3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부머리 일머리 다름!! 나는 울회사에서 느낌! 뭐 서울대 나온사람들은 아니지만! 나름 좋은 대학 나왔다고 하는 애들 보면 손으로 떠먹여줘야 일을 함. 스스로 잘 못함.. 스스로 하기까지 1년 이상 걸림.. ㅜ 눈치도 없음. ㅋ 오히려 알바 하던 애들 보면 눈치가 있어서 인지 알아서 잘함! 그런데 캐바케인거 같아요 ㅎ 인성의 문제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알렉산더 2019.11.17 23:4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그런거 아니다...사회생활 해봐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21: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머리랑 일머린 다르던데...센스도 있어야고 눈치도 있어야고...나 아는 사람은 공부머린 있는데 사회 부적응자도 있었음...아무리 대가리 좋아도 그런게 없음 옆사람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0:4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사바사... 공부머리 좋은데 진짜 골때리게 약은놈들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19:3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그렇지도 않음 이번에 sky대중 한군데 학생쓰는데 일주일에 정말 거짓말안하고1~2일은누가아프고.. 지방부모님댁가야하고..지가아프고.. 외삼촌이아픈데 왜니가 병간호를하냐.. 결근해야한다고 대타요구 휴대폰 손님없을때만보라해도 대답만 잘함 화장실청소신경쓰라해도 변기물때항상있고.. 결국 정리하고 저번주 다른분채용함 진짜스트레스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9: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우리 회사는 이름은 밝히지 못하지만 서연고에서도 들어오려고 애쓰는 그런 곳인데, 요새 블라인드 채용으로 학벌 장벽 무너지고 나서는....진심 이 세상에 전문 HR은 없다는 걸 알게되었다. 인사에서 걸러서 뽑았다고 하는 애들인데 일시켜보면 진짜 한숨나옴.. 그 전까진 워낙 날고 기는 애들만 들어오니 선배인 나도 빙다리 핫바지로 안보이려고 긴장타고 후배 대하고 그랬는데...졸업증 등등 종이쪼가리 몇장이 절대 ‘쪼가리’에서 끝나지 않는다는 걸 절감하고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6: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확히 말하면 학벌이 좋아서 사람이 좋은 게 아니라 학교 중퇴자들 중엔 질 나쁘게 논 사람이 많고 학창시절 성실하게 살고 공부 열심히 했던 모범생이 좋은 대학을 가니까 그런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1.17 16:2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대학교좋은애들성실하고 일머리좋더라 일하기로한날짜끝까지 안빠지고.. 고졸 고삐리 지꿀리면그만둠 한두번엿먹은게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쟁반 2019.11.17 15:0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머리랑 공부머리는 다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12:4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다.. 고졸 대졸 차이 나고 사회생활 경험 1년이라도 해본 사람 안해본 사람 차이 난다. 학력이랑 경력을 보는 이유가 다 있어 기본적인 개념 자체가 없고 있고 차이가 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17 09:3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학교는 아니지만 아는 분이 수련원 조교였는데 ..대원외고 아이들이 왔데 . .
너무 당황했다고.. 뺑이 돌리고, 얼차레 시키고, 기합 줘야하는데 ..애덜이 넘 성실하더래..기합순서도 막 배우려고 하고 ㅋㅋㅋ
그래서 일찍 재웠는데 ..밤에 불빛이 새어나와서 요 놈 잡았다하고 벌 주려 했더니 단어장 ㅋㅋ 그 것도 쪽지에 직접 쓴 ..뭐 한자가 적혀있었다나...
암튼 그 때 애덜 너무 이쁘다고 ,공부 잘하고 성실하고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7 09:11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실성의 천재가 결국 머리의 천재더라... 성실한 사람이 많이 배우고 터득하고 머리가 좋아지고 다른 것도 잘하게 됨. 모든 사람한테는 적용되는건 아니지만 고학력일수록 일을 잘할 확률은 높다고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09: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정.
한 7,8년전에 사무보조를 동경대생을 써 봤는데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알아듣고
가를 가르치면 가나다를 넘어서 타파하까지 하는애더라
아 이래서 똑똑한애를 쓰는거구나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7 02:58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잘하는 사람이 일도 잘할 확률이 높다 (X) 일 잘하는데 공부도 잘했다 (O) 서울대생이라서 일을 잘한다 (X) 일을 잘하는데 서울대행이다 (O) 고졸인데 일 잘하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고 명문대생인데 일 못할수도 있고 그냥 너무 일반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1:3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단 100프로 다는 없지만 대부분이란건 있지. 그리고 성실한거에 자기학교 이름도 있으니 대충하지 않으려는 마음도 있고. 기본으로 머리도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뚜껑 2019.11.17 00:2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과거 관광버스 기사님이 하시던 말:
서울대 학생들이 내린 후엔 치워야 할 쓰레기가 없다고!
답글 0 답글쓰기
어느정도공감 2019.11.16 23:5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능과 공감능력은 비례하는 듯 예전에 다문화가정 애를 알바로 써봣는데 기초수급자╋다문화가정으로 지원되니까 부모 둘 다 직업 없이 삼 ㅋ 자기 아프면(열39도랫나) 119 불러서 병원 응급실가고 아빠랑 트러블 잇음 경찰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갈때도 뒷통수 치고 나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6 23:23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부분 보믄 공부 잘하는것들이 인성도 좋고 성실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