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2 이인수 트위터 상황

ㅇㅇ (판) 2019.11.15 19:31 조회112,5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소년24출신이고
상남자 2조(흰색 상남자, 강ㄷㅎ, 라이ㄱㄹ, 김용ㄱ 있었던 조),팝조 였어
난 분명히 얘가 누군지 설명했으니까 누군지 묻지마라
그냥 뭐 허탈함에 트위터 글쓰는건 지맘이고 프듀 연생 누구를 저격한 것도 아니잖아



위로의 반응도 있긴 했지만 말 심하게 하는 것들 있네
(이것들이 누구 팬이라고 단정짓는 거 아님)






261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1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9:38
추천
251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릴 필요듀 없음 쟤네 워너블이자너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22:06
추천
2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무례하다 ㅋㅋㅋㅋㅋㅋ 지네가 당하면 입에 거품물고 달려들거면서 어이없;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19.11.15 19:51
추천
20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나간 것들이네~순위가 뒤면 허탈함,배신감도 얘기하면 안되나????인성이 되먹지 못한 것들이 익명뒤에 숨어서 악플이나 쓰는구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23: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는 나중이 지들이 취업하다가 취업비리 터져도 뭐 나는 애초에 실력이 안됐으니까~ 하겠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샊기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8: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계로 저지랄 하는 거 _나 찌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7 07: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인수 기억남 ㅜㅜ .. 팝조 진짜 짠했었지.. 다들 순위낮은 연습생들이었는데 선택권이없어서 포지션이 주로 보컬쪽인 연생들이 댄스포지션으로 평가받은거니까ㅜㅜㅜ 그래도 춤잘췄던기억난다 ㅎㅎ 그나저나 트윗 댓글단새끼들중 악플들은 뭔생각으로 저리쓴거냐 ;; 등수보고 욕하는것도 그렇고 외모때문에 떨어진거라니.. 외모자체도 호감형이구만 말 엄청 심하네.. 고소하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팬덤이던간에 진짜..무례하다...왜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본 나도 이렇게 화나고 속상한데 당사자는 얼마나 맘 아플까.. 그냥 저리 악플다는 수준보니 휴.. 저 등수도 본인이 올리고싶다고 내리고싶다고 조정이라도 가능하냐고 등수만보고 인수님이 노력했는지 아닌지는 지들이 왜 판단해ㅋㅋㅋ 여튼 속타들어가는 소리만한다 한심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 원잇이야 쟤 프듀2잖아 원잇은 누군지도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38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에 답글 쓴거 워너블 아니고 원잇이야 계정 들어가보면 엑스원 빨고 있음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인수 처음에 순위 받을때 그렇게 낮은 등수도 아니였음 40위권이였는데 안준영이 그렇게 중요하다던 센터까지 했는데도 분량이 하도 없었으니 50위권으로 떨어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계가 누군지 어찌아누ㅋㅋ욕먹이려고 일부러 저렇게하고 이렇게 올릴지도 모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수... 김태동이랑 같이 소년24 유닛블루팀이었잖음 ㅜ 유닛 블루팀 좋아했었는뎅.. 저런 악플을 받고 있었다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워너블이지만 참... 니네 오빠들이 프듀에서 좋은 순위얻고 데뷔하니까 뭐라도 된거같니ㅋㅋㅋㅋㅋㅋ워너원 활동 내내 분탕치고 팬덤 분위기 흐린것도 모자라서 기어코 이상황에서까지 욕을 먹이는구나 정신차려 니들이 그렇게 자랑스러워하던 그 순위도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모르고 설령 진짜라해도 프듀 벗어나면 그거 아무것도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5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워너블이야 빼애애애애애애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것도모르고 열심히했는데 정작 데뷔조는 내정되있었고 당연히 회의감들수도있지 왜들저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1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동호픽이었기도 하고 몇달전부터 주기적으로 상남자 칮아보고 있었는데 쟤 괜찮음ㅋㅋㅋㅋㅋ포인트 안맞는거같긴한데 여튼 ..상처받지 말고 나같은사람들도 많다는거 알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그블들 인성 어디가겠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를 할수 있었건 없었건 이미 내정된 사람들을 위해 본인은 꿈이 이뤄질지 모른다는 희망을 품고 열심히 했는데 들러리였던거젆아. 그러니까 화가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상남자 센터였음 센터였는데 아무도 모르는거 보면 분량 답 나오지 않음? 안준영이 누구한테만 분량 다 몰아준거 다 티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2222발 나 이인수 졸라 좋아했었음 소년24때 태동이랑 블루팀으로 활동할때부터 둘이 개좋아했었는데 둘다 프듀 나온다 해서 좋아라 하고 봤는데 인수 프듀 안나온줄 알았잖아 ㅎㅎ 상남자때 센터였는데 인수 없는줄?? 분량 ㄹㅇ 1도 없었고 진짜 시바 안준영 모든게 안준영 탓이야 안준영 때문에 내 인수 저런 글 올려도 욕먹고 안준영 나가 뒤져라 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8: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무 상처다 나한테 한 말도 아니라서 나는 금방 잊겠지만 진짜 저걸 본 당사자는 너무 깊고 오래가는 상처받을듯 악플이라는거 엄청 심각한 문제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