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같은 눈썹은 어떻게 해야함??

ㅇㅇ (판) 2019.11.16 01:16 조회16,08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미방






.









기본적으로 눈썹 때문에 얼굴 전체가 답답해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음ㅠㅜㅜㅠ

그래서 모양을 바꿔보려고 하는데 어떤 모양으로 다듬어야될지도 잘 모르겠어ㅠㅜㅜ

또 그릴때는 어떻게 그리는게 잘 어울릴지 조언좀 해주랑ㅋㅋㅋㅋㅠㅜㅜㅜㅜㅠ


+) 헐 톡선이네ㅋㅋㅋㅋ 얘들아 다들 사진에 직접 그려주기까지 하고 넘 고마뷰ㅠㅜㅜ 조언해준대로 오늘 당장 해볼게ㅋㅋㅋㅋㅋ 댓달아준 애들 다 행복하고 뭐든지 잘풀릴거양!!
다들 넘 고맙다

12
0
태그
신규채널
[이거들어봐]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16 01: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에 점 튀어나온것만 눈썹칼로 정리하고 일자로 그러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6 01: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눈썹 이쁘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0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정도면 예쁘게 나는거야 길이 조금 자르고 울퉁불퉁한데만 정리하고 빈데 채워서 그리고 다니면 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97 2019.11.17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 모양 되게 예뻐 쓰나...! 모양 그대로 그려주기만 하면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1.16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 살려서 그려 난 산 살린 눈썹 짱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눈썹도 괜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3: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 예쁜데...? 좀만 정리하면 이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눈썹같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눈썹이랑 비슷한데 위에만 건들여서 일자나 아치형 만들고 거의 무조건 파우더로 가볍게 만들어야함ㅋㅋㅋ 펜슬은 진짜 거의 짱구되니까 연한거 아니면 하지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ㅇ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면 나중에 브로우바 한번 가서 틀 잡고 오는것도 나쁘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11: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충 이렇게 니가 일자로 그리고 위에 다 정리하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눈썹 예쁜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모양으로 위아래 다듬어서 얇게 가는게 나을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2:4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식으로 숱 없는 부분만 그려주면 이쁠 거 같은데? 막 돌려쓰는 아이브로우말고 하드아이브로우? 연필같이 생긴 거로 그리면 자연스러울거야 저장한 사진은 바로 지울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눈썹 이쁘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01: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에 점 튀어나온것만 눈썹칼로 정리하고 일자로 그러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