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썸녀에게 프로필 차단 당했네요ㅋㅋ

ㅇㅇ (판) 2019.11.16 10:03 조회18,661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썸탔던 애한테 플필 차단당했네요ㅋㅋ
웨딩사진 올라오고 결혼하는거 알았는데 이후로도 어디 여행다니는 사진 많이 올라오다가 갑자기 차당했네요
할거면 다 하던가 이런식으로 차단하나요?
얘 지금 결혼한 남자랑 장거리 연애할때 저하고 몇개월이나 썸탔는데 그때 매일같이 하던 말이 왜 만나는지 모르겠다 오래 만나서 질린다 얘랑 결혼은 절대 안할거다 이런 말이였는데ㅋㅋ
그래놓고 저한테 차이니까 남자도 없었는지 결국 결혼했네요
이내용 남편에게 전달해주고싶네요
그때 제 무릎 위에 앉아서 살았는데ㅋㅋ 스킨십 거리낌없이 하고 밥도 숟가락 하나로 같이 먹은적도 있고ㅋㅋ 장난인척하면서 손잡고 안고 다했습니다ㅋㅋ 저도 여친하고 권태기 왔을때라 줄타기하는 기분이라 확실하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던건 맞지만 쟤처럼 찌질하지는 않았네요ㅋㅋ
5
1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10:39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고 딱 이걸 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J 2019.11.16 21:57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는거 자체가 찌질해보이는디 ㅋ 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11:35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첨엔 혼자 탄 썸인줄 알앗는데 그건 아녓네 근데 니가 찼다며 근데 왜 빡쳐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4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빅ㅡ 한남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9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도 아니었는데 뭘 어떻게 차?
썸타다만거지 그리곤 사진 왜 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6: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님 개추잡함 님이 찌질한듯..;; 진짜 이렇게까지 찌질한글은 첨인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잘해 지는뭐 더 나은줄 착각은 ㅇㅂ
답글 0 답글쓰기
Yun 2019.11.18 01: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ㅂㅅ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찌질하다 2019.11.17 21: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미련남았니? 도찐개찐인것들이 찌질하게 뒷끝쩌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0: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만나기 싫은 티 내서 헤어지자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염탐하다가 왜 혼자 빡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7: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거 맞나. 차여서 글쓴이가 찌질하게 구는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신통방통 2019.11.17 15: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마지막ㅋㅋㅋ니가 더찌질해ㅋㅋ여자 뭐가 찌질한거냐ㅋㅋ너랑 썸탄거 잘못한거지만 그남자랑 결혼을 했던 차단을 하던 너가 어이없어 할건 뭔데ㅋㅋ 니가 찼다며 글고 결혼한여자 프로필은 왜 보고그래? 막말로 너랑 썸탄사이라며 니무릎에서 살았든 할거다했든 니가 썸이라며 니가 찼다며 별 희한한 새끼 다보겠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부모님한테 자랑스럽게 말하고 부모님이 환호한다면 ㅇㅈ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찼다는 사람이 왤케 아쉬워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2:2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둘다 바람이었는데 둘다 똥인데 뭐ㅋㅋㅋ 이렇게 글싸지르는게 더 찌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35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첨엔 혼자 탄 썸인줄 알앗는데 그건 아녓네 근데 니가 찼다며 근데 왜 빡쳐해
답글 0 답글쓰기
Ca 2019.11.17 11: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애매한 것들을 만난다는건, 너도 애매하다는 뜻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11.17 10:4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본인이 찼다면서 왜그렇게 아쉬워하고 남편한테 알리니마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리끼리 만난거같은데^^ 그냥 그 여자도 님 잠깐 갖고 논거같은데^^ 끼리끼리^^
답글 0 답글쓰기
하하 2019.11.17 10: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 아니고 외로움을 달래는 용도였던거같은데 님이 찬거맞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이 같은줄알고 착각했나본데
솔직히 서로서로 이용하고 가치가없어진거야
글쓴이가 더 좋아해서 억울하고 답답한 마음을 적은건 알겠는데
환승실패고 추악하고 찌질한글이라서
더 평가할 가치가없다.
아무리 좋은 남녀를 만나도 알아 볼수없으니 변화없을듯하고
남겨진 사람한테나 사과하고 헤어져줘라. 무슨죄냐
답글 0 답글쓰기
하아아 2019.11.17 1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이죠..? 진짜 그 사실을 말하시고싶으시면 열폭이 많이 심하신거같아요ㅎㅎ
답글 0 답글쓰기
J 2019.11.16 21:57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는거 자체가 찌질해보이는디 ㅋ 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