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친 삐졌는데 이해를 못하겠다 알려줘

나란사람 (판) 2019.11.16 11:57 조회3,256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일단우린 4살차이나는 커플이야 싸운게 뭐냐 내가 전화로 담주에 대학교다니는 친구를 보러 그 대학교로 놀러간다했지 여자친구가 평소에 날 잘놀리거든 자기 남자랑 놀러가야지~ 이러면 내가 절대 안된다고 막 삐진척하고 질투도 하고 그랬거든 화는 안냈어!
그래서 이번엔 나도 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놀러갈때 가서 술 왕창먹고 와야지 하면서 재밌겠다 오아아ㅏㅇ
이런식으로 딱 정말 1절만 하고 장난이야 ㅎㅎ 이렇게 말했는데 알았어 다녀와 이러는거야 내가 생각한 반응이 아니어서 바로 아냐 친구랑 밥만먹고 올라고 웃으면서 말 했는데 아니 다녀오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더라고 화난거 같아서 아니 밥만먹을꺼야 장난친건데 미안해 ㅠㅠ 말했더니 잔다고 전화도 끊어버리고 하... 평소에는 나한테 맨날 그러는데 한번
했다고 그렇게 화낼줄은 몰랐지.. 전화해도 안받고 문자로 오빠다 맘대로 하라그러구.. 어떻하냐 난 장난을치면 안되나봐 어떻게 풀어주지ㅠㅠ

8
1
태그
신규채널
[추반가즈아]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13:0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여자들중에 그런애들이 좀 많음
난 되는데 넌 안돼가 좀 심함
여자는 장난으로 난 남자만나서 놀아야지 히히 이런장난 쳐도 난 장난이고
남친이 반대로 저장난하면 개정색 빨면서 화냄 ㅋㅋ
어차피 화는 풀겠지만 같은 장난치면안됌
여튼 여친도 저런장난치면 하지말라고 정색해요
반응 볼라고 하는것도 좋은데 아닌건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659 2019.11.16 12:13
추천
1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 왜그랬어ㅠㅠ 무슨 반응을 기대했던거야ㅠㅠ 여친 완전 정색하려는거 대충 넘어간듯;;;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바바 2019.11.17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로남불인데 풀긴 뭘풀어. 밥먹고 할거하면 되지. 바보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3:0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여자들중에 그런애들이 좀 많음
난 되는데 넌 안돼가 좀 심함
여자는 장난으로 난 남자만나서 놀아야지 히히 이런장난 쳐도 난 장난이고
남친이 반대로 저장난하면 개정색 빨면서 화냄 ㅋㅋ
어차피 화는 풀겠지만 같은 장난치면안됌
여튼 여친도 저런장난치면 하지말라고 정색해요
반응 볼라고 하는것도 좋은데 아닌건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659 2019.11.16 12:13
추천
1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 왜그랬어ㅠㅠ 무슨 반응을 기대했던거야ㅠㅠ 여친 완전 정색하려는거 대충 넘어간듯;;;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