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문과가 개빡대가리들인 이유.jpg

ㅇㅇ (판) 2019.11.16 15:07 조회19,952
톡톡 10대 이야기 19
올해 수능 30번 역대급 최하 난이도

정답률 2%


22
7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싹다들어와] [해킹잼] [기분개조아]
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7 02:47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판에서 제일 한심한게 문과 이과 갈라서 싸우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02:45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번을 어려워서 못 푼 사람보다는 앞에 까다로운 준킬러에 시간 뺏겨서 30번 보지도 못한 사람이 더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6 22:33
추천
3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고3까지 못 가봤냐 이과는 나형 안치는줄 알겠네 2퍼가 다 이과겠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0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형 쳤던 입장에서 저런거 보면 나형 혹하기는 하는데 사실 저 정도는 가형 쉬운 3점 수준이니까 그래서 이과 중에 나형으로 돌리는 애들도 있는거고 비하는 아닌데 쉽다고 하는건 팩트 맞지 사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30번 진짜 쉬웠네.. 이번 수능 봤던 애들 부럽다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나 고2고 문과인데 수학내신1이야 문과이과합쳐서 내신매기는데ㅎ그리고 모고 국어는 전교1등에 백분위 99나옴~영수당연히1이지만 수학은 나형이라서 취급안해줄거같네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느끼지만 문과 이과로 갈라놓고 무시하는 애들 보나마나 애매모호 축에도 못끼는 5~6등급 애들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 준킬러땜에 시간없어서 못푼거많구만ㅋㅋㅋㅋㅋㅋㅋ 이래봤자 너보다 대학 잘가 걱정마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문과한테 맞았어? 왤케 빡쳐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네 여깈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지들이 모르는건 발악하는곳이 여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ㅂ 2019.11.17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보다 대학 잘 갔으니 상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는 상위권들이 하는데 아가리는 바닥들이 털어서 망신 다 시키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1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이런거에 싸우지 마라. 문과애들에게도 너가 모르는 깊이가 있고 너에게도 문과가 모르는 깊이가 있는거야. 지식가지고 빡대가리 나누지 마라. 차라리 양심이 있고 없고로 나눠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수험표 노훈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도 나형 쉽다 해서 풀어봤는데 계산 좀 더럽고 노가다 많은 거 빼면 쉬움-무난 하던데...? 시간도 남아서 계산 검산도 몇몇문제 했고... 이과고 내신1 모고2 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9: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쓰니야 니가 공부 열심히 해서 수학 나형 정답률 좀 높여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9:11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람된 말인데 솔직히 이과부심 부리는 애들 좀 같잖음ㅋㅋ 나 문과고 아직 1학년이라 통합임. 지금 나는 수학이나 과학이 이과가도 상위권인 성적인데(이과고른 대부분 애들보다 성적 좋음) 꼭 나보다 성적 낮은놈들이 이과 골랐다는 이유로 꼴사납게 부심부리더라 ㅋㅋ 난 문과고르고 지는 이과골랐다는 이유만으로 지가 뭐 """그들의 대열"""에 꼈다는 마냥 착각 지리게함. 막상 나보다 성적 좋은 이과애들은 별 소리하지도 않고 부심도 안부리는뎈ㅋㅋㅋㅋ "야 정법은 뭐...내가 가면... 과학에 비하면ㅋ"-->사회 4~5등급 "너네가 물리를 알어?"--->과학 4등급 조카 웃기지않냐? 모두가 그렇단건 아니지만 ㄹㅇ 이과부심 부리는애들 상대잘 골라가면서 하렴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8: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10대판이니까 이런말 하는 애들 다 수능도 안친 고2 고1겠지...^^? 할수있는 말은 내년에 보자는 말밖에 없다 킬러가 역대급최하난이도면 뭐해.. 준킬러가 최상난이도로나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4: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30번 문제 읽을 시간도 없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4:0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랄하네ㅋㅋ 30번은 이과도 ㅈㄴ쉽게 나왔고 비킬러가 존내어려워서 솔직히 이과 1등급인 애들 문과 거 풀면 80점 넘는 애 거의 없음ㅋㅋ 참고로 나 이번 수능 나형 현장에서 100점 나왔다 그리고 나 이과니까 깝 ㄴ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4: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같은애들이 문제야 숲을 봐야지 나무만 보면 되겠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