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 브랜드 평판의 실체

ㅇㅇ (판) 2019.11.16 22:32 조회115,81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브랜드평판 조사하는 사람은 구창환이란 아저씬데 이름만 그럴듯하게 내세운 페북하나 걸어놓은 1인 회사임

직원 하나없이 혼자서 한다는말

그리고 어떤 테이터를 어떻게 가공해서 생산하는지에 대한 것은 공개 안됨
(이게 신뢰도의 생명임)

이상한게 한두가지가 아님

같은 회사 주소,같은 메일 주소로

한국기업평판연구소
=한국독서신문
=한국심리코치협회
=아파트경제연구소 등이 운영되고있음;;;;



그리고 이건 여돌 브랜드 평판인데 트리플h (현아 이던 후이) 활동할때 여돌 평판에 후이랑 이던이 들어가있음ㅋㅋㅋ둘다 남자인건 알테고
얼마나 집계가 개판인지 알수있단거지








내 본진 악개들이 브평 초창기 개인 순위로 너무 싸워대서 내가 작년에 여기에 전화한적이 있거든

생각해봐 사람의 평판을 숫자로 계산해서 순위로 낸다는데 기준이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이딴거야;; 근데 저게 대체 뭔지 의아하잖아

소통이면 팬들하고 소통한걸 수치로 낸다는건가? 무슨수로? 공카에서 소통하는건 지들이 무슨수로 집계? 커뮤니티 지수는 대체 뭐지; 무슨 커뮤니티 기준인데? 등등 의아한게 한둘이 아니라 전화했더니 아저씨가 받았음

내가 브평 얘기하면서 커뮤니티 소통지수 이런게 뭔지 물어봄

ㅈㄴ예민하게 누구시죠?하길래 걍 아이돌팬이고 저 브평 순위가 뭘로 나오는건지 궁금해서 전화한거라고 했는데

알려줄수없대ㅋㅋㅋㅋㅋ
내가 무슨 통계 비법, 비밀 같은걸 물어본것도 아니고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 의 개념을 물어본건데

알려줄수없단거야 당황스러워서 저는 그냥 저게 뭔지가 궁금한거뿐인데요 했더니 계속 저희는 알려줄수없대..ㅋㅋ 그래서 걍 몇마디 대충 하다가 끊었음 여기서부터 어이가 없었음


왜냐면 다들 아는 여론조사 기관인 갤럽

여기도 내가 전화해서 조사 어떻게 하는건지 물어본적있음

여긴 직원분이 자세히 알려줌 1년에 3번(몇월인지도 들었는데 까먹) 무작위로 길거리 설문하는거라고ㅇㅇ


보통 정상적인 여론 조사 기관이면 갤럽처럼 자기들이 어떤식으로 데이터 수집하는지 밝히는걸 꺼려할 이유가 없음

진짜 저딴걸로 악개들 1년여를 매달 싸워댄거 생각하면...^^ 저기 폭파해버리고싶음


브평 홈페이지 들어가면 하단에 번호있으니까 궁금한 사람들은 직접 전화해서 물어봐

659
45
태그
신규채널
[ㅅㅂㅅㅂ]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22:39
추천
292
반대
1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팬들 이딴걸로 부심 부리는거 보면 어이가 없더라 ㅎ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02:11
추천
22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인기순위도 아니고(올초에 버닝썬 터졌을때 승리가 2,3위였음) 글에 써있듯이 공신력 ㅈ도 없고 돌팔이가 하는거라 아이돌팬들 다같이 먹금하면 될일인데 지 새끼 높다고 자꾸 뭐 대단한거라도 되는것처럼 ㄷㄷㄷ거리면서 올려대고 계속 들고오는 일부 무리들이 문제임 결정적으로 이거 소비해주면 저 이상한 인간 배만 불려주는꼴인거 잊지마 진짜 별 쓰레기 순위 인터넷 기자들한테 기사나게끔해서 각 그룹별 악개들 자극하고 쌈나게 하는게 몇년째야 그나마 작년부턴 좀 이상한 순위인거 알려져서 잘 안보이긴하더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01:50
추천
20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이명박 밑에서 씹 알단(당시 개누리 댓글알바단) 하던 놈임. 원래 ㅈ선일보에서 아이돌 줄세우기질해서 조회수빨아먹던걸 쟤가받아서 하고있는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7 10:21
추천
120
반대
10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지민은 공계에 자기 이름 태그걸고 꼬옥 올리더라ㅋㅋ 그멤버 그팬덤이야 같이 사진 올려도 다른멤버들은 별명이나 뭐ㅋ귀엽게 태그거는거 많이 봤는데 지민만
# 붙이더라고
답글 3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9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명성 신뢰성 없는 자료라도 열심히 긁어모아 착즙하고 올려쳐야 하는데 이제 사람들이 실상을 알게 되니 똥줄타는가 보구나.. 애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www.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269 여기 기사도 있네 1000만원주면 순위높여주겠대 ??? 기업들도 이상하니까 이미 조사해보고 이제 안 믿는다잖아. 누구팬을 떠나 못믿을 곳이긴 한가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9:27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판은 김태형 전정국 악개들 소굴이구나 이딴글쓰고 우루르몰려와서 이때싶 1위 머리채잡고 까내리기 그래 방탄1위인것도 같이 후려치자 ㅅㅂ 집구석이 이모양인데 뭐 잘될리가 있냐 개판이지 김태형 전정국 1위하는날 파티라도해 나도 연구소 전화해서 니네하는짓 똑같이 조카 패악질부려줄테니까 이것들은 유투버 해외공계들 한국 기자들 방송들 이젠 기업평판연구소까지 테러한다 조카멋진 악개들 비킷의 또다른골칫거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9: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기업연구소에 이거 캡박해서 보낼께. 고소미 쳐먹을준비나해. 쟤들이 무슨 아이돌 순위만 정하는줄 아는 무식이 텅텅인 소리 잘들었어. 여기 댓글들 누구악개인지 뻔하다. 브평_도아니라면서 브평조카 못잃어 웅앵웅. 태형, 국뷔 악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23:4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랜드 평판은 아이돌 만 조사하는게 아니예요 한국 자동차 기업 아파트 은행 ceo 등등 한국 기업에 관련된 것을 조사 하는 한국기업평가 연구소 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23:36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브랜드 평판 뉴스까지 나왔네요 연예인들은 브평 순위가 높으면 방송 나와서 얘기합니다 그렇게 공신력 없는 브랜드 평가를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왜 알아줄까 심지어 기사 내는 곳도 메인 매체들이 더라고요. 여기 댓글 내용이 지민 저격 뿐 인 게 어이가 없네요 방탄소년단은 그룹 브랜드 평가 1위입니다 한 명 깎아내리겠다고 모든 걸 부정하지 마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19:57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뭐라고 전화까지ㅋㅋ 별의별 시덥잖은 챠트들 토대로 웃기지도 않는 기사들도 많던데 왜 유난히 브평에 유난부릴까? 저걸로 부심부릴 필요도 없지만 발작일으키는 게 더 웃겨ㅋ 그냥 저냥 많은 지표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쿨하게 넘겨 순위보니까 인기있는 애들이 상위권에 있네 담에 글쓴이가 지지하는 스타가 1위 할 때도 올 수 있으니까 너무 예민하게 굴지마 찌질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15:54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고 대면 조사 박지민 갤럽 1위 했잖아 갤럽 도 무슨 이메일 조사로 한다고 어느 악개가 루머 뿌리다가 갤럽이 그악개 한테 직멘 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1:44
추천
3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악개 모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0:5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별 의미도 없는 차트로 부심 부리는 애들 존많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 싫다면서 순위 매기는거 조카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3:17
추천
3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만앰이 뒤에서 조종하는거 티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23 2019.11.18 22:20
추천
16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이 다 쓰레기네, ㅋㅋ 브평 별거아닌거면 신경을 쓰지마~^^ 근거도 없는소리에 우르르 몰려와서 ㅈㅁ이가 인기가 없네 어쩌네 외모가 어쩌네 평가절하하고 그래? 그렇게 프레임을 만들고 싶은거겠지~~ 늬들 말대로 멤버가 진짜 형편 없으면 신경도 안쓰여야하는데, 자꾸 눈길가지? 신경쓰이지? 부러워서그래 ㅋㅋ, ㅈㅁ이가 인기없는데 팬들 화력이좋아? 그럼 늬들이 말하는 그 인기 멤은 인원수는 많은데 팬들이 화력을 안보태줘? 말이야 막걸리야~~ 어떻게말해도 니 최애 멕이는거야 ㅋㅋ 맘보좀 곱게써~다 돌려받아 ㅋㅋ 정상적인 팬들은 본인최애 이쁘다 이쁘다하지, 다른멤버 내려치는 더러운짓안해, 늬들이 어그로거나 사회적 부적응자라 화풀이할곳이 필요한 거겠지 ㅋㅋ 어덕행덕하라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53
추천
13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다들 자기 최애 1위 아니라고 배알 꼴려서 빼액 거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난 자기 이름 해쉬태그 미친듯이 달아서 브평 1위 하고싶어 할 만큼 지민이 자존감 낮지 않은거 같은데 어떻게든 까내리고 싶어하는 사람들 참 많이 모여 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25
추천
12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브평별거 아니라고해도 바득바득 지 최애 올리려고 발악하면서 내로남불아닌가 아니라면 브병 놔봐 막라들중에 브평 손놓을 팬덤 아무도 없을걸ㅋㅋㅋ 브평최고시닷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23
추천
7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웃긴게 여기서 까내리는 애미들 즈그새끼 순위높으면 이번에 몇위했다고 좋아하고있더랔ㅋㅋㅋㅋ개어이리스ㅋㅋㅋㅋㅋㅋ켈켈 ㄹㅇ 열폭이없으면 이판은 안돌아가나봐ㅜ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