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 역대 음반 누적 판매 순위

ㅇㅇ (판) 2019.11.16 23:00 조회24,20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방탄 ㄷㄷㄷ

283
18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23:06
추천
1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원시대에 음반을 360만장 쩐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00:24
추천
8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저 기록은 진짜 안깨질거같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9.11.17 00:49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위 안에 방탄 앨범이 4장이나 있네.
미친듯.ㅎㄷㄷㄷㄷ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년 연속 아이돌이 뽑은 춤 원탑도 "엑소 카이". 참고로 엑소 멤버들은 한번도 투표 참여 안함. 원래 동종업계 눈이 제일 정확한 법. ⭕⭕"한국 최초" 구찌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엑소 카이⭕⭕ 카이야말로 진짜 공.식. "인간구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있는 옛날가수들도 요즘나왔으면 힘들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3:3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시대를 잘탄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0년대는 거의 없다가 방탄이 기록을 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쩌네 이래 해도 우리나라 사람들만 인정을 안해 방탄 슈스인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진짜 역대급이다 여러모로,, 와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김건모가 레전드였다는건 알았는데.. 조관우 3위라는거에 깜놀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건모 시대는 사실 어느정도 기간 지나면 앨범 집계를 제대로 안 함. (레코드사 탈세 문제 때문) 게다가 불법 복사가 판을 치던 시대기도 하고. 그럼에도 저기록이라는게 대단한거. 물론 방탄도 음원시대에 저기록이란건 엄청난 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이 고아인 이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 가라 아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1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은 음반시장 엑소가 2013년에 살린 후로 아이돌들 음반도 다시 활성화된 느낌 디지털 시대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도 놀라운데 김건모도 놀랍다... 진짜 잘나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놀랍지도 않다ㅋㅋㅋ 오히려 순위권에 없는게 더 이상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로 까내리고싶어하는사람 왜이렇게 많냐?ㅋㅋ 아님 한사람이 도배하는건가? 부들부들하지마 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1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방탄 음악이 국민적으로 사랑받냐? 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16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인 1구매로 하면 몇위까지 떨어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건모 잘못된 만남으로 돈 많이 벌었을듯 툭하면 잘못된 만남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