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길고양이가 입양되고 1시간만에 보인 변화

ㅇㅇ (판) 2019.11.17 16:34 조회56,96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758
2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일루 2019.11.17 20:07
추천
7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론 사랑만 받고 행복하렴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8 01:28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너무 귀여운거 아님? 표정 왜 저러는거야 ㅠ 츄르먹은 표정임 녹아내리는데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 2019.11.18 01:31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양되고 사랑받은티 나니깐 좋다. 지금 모습보니 자연스레 기분이 좋아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1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6: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기 표정봐.. 진짜 눈물난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 웹툰 생각나네요. 그 작가님도 보호소에 있는 고양이 입양하겠다 해서 왜 (사진으로 보니 꼬질꼬질하고 못생긴) 이 아이냐 하니까 건강해지면 예쁠꺼라고 하신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이 다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괭이네 할배 닮았다ㅠㅠ귀여워랑 뱅뱅아 천년만년 행복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표정이 바꼈네 ㅠㅠ 아 귀여워라 ㅠㅠㅠㅠ 뱅뱅아 오래도록 건강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11.18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냥이가 착하게 생겼네.. 다른 고양이 들은 냥아치 같이 생겼는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시린 2019.11.18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웅 동굴동굴하니 너무 귀엽다 냥이야 행복해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만화 캐릭터같다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빵 굽는거봐...아오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19.11.18 1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구 귀여워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그렇게 생긴거같은데 ㅋㅋㅋ 표정 계속 시무룩함
답글 0 답글쓰기
시부엉 2019.11.18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냥이들 학대하지 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11.18 0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로망묘라지만 펫샵에서 학대당하는 부모묘들 통해 태어난 새끼묘들 돈주고 사와야할까? 무조건 길냥이 입양하라는게아니라 보호소도있고 펫샵 업자들한테 돈 쥐어주면서까지 데려오진 말았으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9.11.18 0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쁜 표정보면서 눈물이 났어요ㅠㅠ 뱅뱅아 행복해ㅠ 진짜 사랑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행복한사연이네요. 뱅뱅아 지난기억 잊고 행복한미래만 남기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3: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엽다 ㅠㅠ 꽃길만 걷자!! 입양해주신 분이 사랑으로 키우시는듯 ㅠㅠ 얼굴에 다 들어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2: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커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 뚱냥이가 되었다는 전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1: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표정이 다르네... 행복하게 살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