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JTBC 송지영 기자님

골읍읍 (판) 2019.11.17 18:36 조회79,96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지금은 퇴사하셨지만 ....오랜팬이에요.
넘 아름다우세요♡

1292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0대백수]
1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17 19:47
추천
45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도 아니고 동생 결혼식 앨범때문에 반년을 우울증앓았다는 ? 당췌 이해가안되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피눈물 2019.11.17 19:09
추천
39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죗값! 안받으면 훗날 니 자식한테 돌아가 평생 사죄하면서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0:14
추천
25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분이 결혼업체 파탄낸 그 유명한 진상누님이신가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린지대표김택진 2019.11.23 19: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아 마셔도 분이 안풀리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1.23 16: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추접스럽고 악질적인 여자다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9.11.19 23: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백만원 받고 부자됐니 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1: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레기 기자 갑질 1위에 등극하셨네 축하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이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오메 2019.11.18 17: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생은 부메랑이다. 명심
답글 0 답글쓰기
오메 2019.11.18 17: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죽이고 속편한가? 더럽게 살아서 재산 많이 모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18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500만 원으로 살림살이는 좀 폈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8 10: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생일에 7개월 우울증이면 본인일이면 얼마나 우울증 걸릴려나..
한 50년짜리 우울증걸릴일이 생기시길
답글 0 답글쓰기
힘내세요 2019.11.18 06: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장님이 꼭 재기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0: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xtravirgin.tistory.com/68 정리 잘되어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이에요 ㅎㅎ 인성 존경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0: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톡선또내려가고 1위자리 또 로또광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 도라인가운영자
답글 1 답글쓰기
ㅂㅂ 2019.11.17 23: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tbc 퇴사한지 오래 됐는데... 퇴사했다고 명기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23:48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얘가 동생 결혼식 사진 때문에 울분으로7개월을 보낸 미친년이구나? 미친년처럼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3:4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알에서 기자 한테 피해입은 사람 제보받는다는거 캡쳐해서 댓글에 첨부했는데 댓글 다 삭제됨 기자님 너님 빼박이잖아요 욕도 19금도 아닌데 왜 삭제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3: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레기보다 못한년.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해놓고 넌 잘살거같지? 니가 잘못한게 하나도 없는거 같지? 인과응보다 ... 몇배로 돌아올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나야나 2019.11.17 23: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퇴사했다고 하니 다행. 남아있는 분들 욕 얻어먹을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1.17 23: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인이 했던 행동이 어떻게든 돌아 오더라구요^^ 자식이 되었든 부모가 되었든 그렇게 아끼는 동생이 되었든 누가 받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