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 생수의 문제점

ㅇㅇ (판) 2019.11.17 19:52 조회180,91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3674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1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8 00:23
추천
57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추천 좀...이런 상태가 지속이 되면 우리나라 농토가 염류화 되는거임 당장 물 부족 국가가 아니더라도 저런 사업들은 규제 시키는게 맞음 중동만 해도 물 가지고 전쟁 일어나는데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19:53
추천
3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원낭비 진짜 심각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19:53
추천
2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이러다가 물도 수입해야 할 날이 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1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중화장실이나 식당화장실 목욕탕이랑 이런데서 하염없이 물 틀어놓고 딴짓하는 사람들보면 진짜 개 화남 되바라진중고딩 아니면 꼰대st들이 꼭 그러고 있음 그리고 애들이 물 틀어놓고 그냥가면 집에서 교육 못 시켰단것 밖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01: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 김정숙 부부는 여행다니는거말고 도대체 국회에서 뭘 하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8: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플라스틱은 어떻고ㅋㅋ그리고 유통 보관 할 때 시원한 온도로 유지되야 하는데~~휴지도 저꼴임 어디서 파느냐에 따라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초등학생때 물도 사먹는 날 오겠지? 라는 말에 푸하 웃었는데 지금 매일 퇴근하면서 생수 사옴. 먼 훗날 정말 외국에서 물 주문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1.19 18: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부족국가에서 물수출한댄다 ㅋㅋ 기가차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쿠팡에동원샘물. 저질품이라안사는데 공장수원지잘보면 그거랑똑같은거로 알칼리수니 프리미엄건강생수니 이름만바꿔서돈더얹어팔고있음. 해양심층수같은소리하고있네. 진짜 괜찮았던 생수는 초기개발때의삼다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7: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생수 해외수출은 법으로 금지해야할듯 미래에는 이런 식수,식량으로 전쟁이 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수 ㄷㅅㅂ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K-생숰ㅋㅋㅋㅋㅋㅋㅋㅋ왠말이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9 11: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에 허가만 받고 장비만 있다면 물장사만큼 거저 돈버는게 없다 생각했더니 맞네 맞아 물 자체가 단가가 싸지만 자원이기 때문에 뽕뽑고도 남겠지 근데 예전에 말한 물부족 국가가 니들땜에 일어나겠다 생수업체를 왜그렇게 많이 허가를 내준건지 그런건 몇업체만 한정으로 정해야하는것 아닌가? 궁금하다 답변주실분
답글 0 답글쓰기
3 2019.11.19 10: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심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친구들 2019.11.19 08: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수 안돼겠네......."친구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시부엉 2019.11.19 06: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드라마나 예능같은거에서 함부로 물 낭비하는거보면 불쾌하더라... 물은 왜자꾸 틀어두냐고; ㅈㄴ 간지 하나도 안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5:5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불매한다고 사람들 안사는거 아니니까 걍 규제나때려 그게 제일 쉽고 빠른 편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4: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는 물타기가 심한건지 뭔지.. 저런 것도 정도껏 해야지 자원낭비가 너무 심하다. 물 문제도 문제인데 요즘 죄다 산깎고 건물 세우는 것도 심하더라. 물 문제는 아닌데 이런 것들 좀 규제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2: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기를 사먹어야 하는 시대가 올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었냐? 다들 말도 안된다며 비웃었었지. 근데 지금 봐. 고작 전쟁 끝나고 살만해진게 수십세기 지난 것도 아닌데 미세먼지 때문에 숨도 제대로 못쉬고 살잖아. 물도 안마를거 같냐? 100% 물부족 국가 되서 역으로 물 수입해 먹어야 하는 시대가 올지도 모른다. 진짜 개심각하다 ㅜㅜ 법으로 제제 좀 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환경 보호 합시다. 우리가 막 쓰고 버린 플라스틱들이 결국 미세플라스틱이 돼서 돌아왔네요.. 사실 개인이 재활용해서 환경 보호하는건 한계가 있는듯하고 기업에서 대대적으로 포장용기 바꿔서 플라스틱 줄여야 할 것 같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