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대 남성이 배달음식 많이 시키는 이유...

ㅇㅇ (판) 2019.11.17 19:54 조회23,81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4
153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7 21:46
추천
8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20대남들은 다 동거하냐 그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닉네임 2019.11.17 21:31
추천
7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하네. 성별차는 범죄때문에 배달 자체를 기피하는 여성들이 많아서인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8 01:46
추천
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남녀가 결혼할 나이는 아닌데? 20대에 결혼한 20대는 극소수일텐데? 그냥 남자들이 요리하기 싫어하고 게을러서 인스턴트 자주먹는걸 뭐저리 포장함ㅋㅋ 젊은남자들이 남성난임, 남성통풍, 복부비만, 고혈압, 당뇨 걸리는 수가 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이유가 저깄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0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ㅅ인가 진짜 개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1 2019.11.20 12: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ㅋ 저거 어느정도 공감가는게 여자친구집에놀러가면 항상 내가주문했던기억이;;;..남자는 배고프면 혼자서주문잘안한다 그냥 굶고 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지마라. 시키지지말라고 지랄해도 몰래 어플로 시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ㄱㄹㅇ 2019.11.18 20: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후반 여잔데 남사친들 보면 저보다 더 부지런하던데요 밥도 잘 해먹고 분리수거 잘 하고 청소도 잘 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17: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배 논리 무엇 ㅋ 차막힌다니까 차없으면 여자들이 남자를 만나주질 않아서라던 기적의 논리 내 전남친 생각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15:2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애들은 충분히 생각해 볼 만한 문제를 화부터 내네. 마음속에 화가 많은 거냐? 아님 무식한거냐? 남녀 같이 모텔만 가도 남자가 텔비 내고 남자가 밥 시키는 거 평균일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2:2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이 20대 자취할때부터 밥솥에 밥하고 밥찬 만들어 먹는 여자들도 많아서 더 그럴걸 남자들은 20대든 30대든 밖에서 사먹거나 시키는 비율이 엄청 크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9:2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건 개소리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5: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동생이랑 나랑 둘 다 20대이고 각자 타지에서 자취중인데 나는 돈 아까워서 장 봐서 요리해먹거나 배달도 반찬가게 이런 곳 위주고, 남동생은 확실히 거의 매일 배달시켜 먹어서 돈 아끼라고 혼냈었음. 저 할배가 이상한 듯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3: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야 우리집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배달전화든 앱이든 주문전부 여자가함 남동생은 걍 한번도 해본적업고 (1살차이임) 아빠는 우리 100번할때 1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3:1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립10년차 여자로서 말하는데 배달음식은 친구 와있을때, 엄마가 집에 와있을때 아니면 안시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2: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뭔 개소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2:10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현대카드 사장이 여자가 더 많이 이용하는 매장의 카드 이용률이 남자카드가 높다니까 무슨 소리냐며 빼액거리다가 현대카드 사장이 여자들이 남자카드로 이용한다고 친절히 알려주니 다들 입 꾹 닫았던거 기억에서 지웠나봐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1:46
추천
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남녀가 결혼할 나이는 아닌데? 20대에 결혼한 20대는 극소수일텐데? 그냥 남자들이 요리하기 싫어하고 게을러서 인스턴트 자주먹는걸 뭐저리 포장함ㅋㅋ 젊은남자들이 남성난임, 남성통풍, 복부비만, 고혈압, 당뇨 걸리는 수가 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이유가 저깄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1:46
추천
8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20대남들은 다 동거하냐 그럼?
답글 2 답글쓰기
닉네임 2019.11.17 21:31
추천
7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하네. 성별차는 범죄때문에 배달 자체를 기피하는 여성들이 많아서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0:49
추천
2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님 ㅋ 남자들은 배달시키는것조차귀찮아서 여자친구에게시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