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인이랑 데이트하고 헤어질때 아쉬움 어떻게들 하시나요..?ㅋㅋㅋ

새싹 (판) 2019.11.17 20:47 조회4,443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이제 연애 막 6개월차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남자친구랑 데이트 끝나고 집으로 각자 헤어지는게
너무 힘들어요..ㅋㅋ
서로 직장인이다 보니 평일엔 못 보고
주말에만 보고 있는데 물론 다른 분들도 다 그러겠지만
왜 매번 집가는건 힘들까요?

가끔은 제가 평일 중에 남자친구 회사로 가기도 하고
남친은 저 차로 집까지 데려다 주기도 하고
서로 참 연락도 잘하는 편인데
헤어질때면 너무 아쉬워서 눈물까지 날 지경이에요
ㅠㅠㅋㅋㅋㅋㅋ그렇다고 집착 하거나 막 대놓고 울고
티매고 그러진 않는데..
연애 초반이라 그런건가요? 막상 남자친구는
참 평온하게 잘 가는거 같기도 하고..
안아쉽게 집가는 법 좀 알려주세요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럽다 씨

차에서 한번하면 피곤해서 가던말던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행복한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년차인데 아직도 서로 집갈땐 아쉬워요 초기엔 남친이 막 울고 그랬어요 ㅋㅋㅋ 군대들어가는줄 보고있어도 보고싶다 서로 집가는 차안에서 벌써 또 그립다 이런말 자주 하는 서로 좋아 죽겠는 커플입니다 아쉬움을 톡으로 전화로 달래고 있어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뭐 1년까지는 울었어요 장거리라 ㅋㅋㅋㅋㅋㅋ 안울라고 노력해도 눈물샘터져서 ㅎㅎ 근데또 이걸 반대로 생각하면 좋아요 눈물이 나오려하는건 그만큼 애틋하잖아요 매일보면 이런 감정도 들지않을거고 어떻게 보면 금방질릴수도있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