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앨범수익 전액 기부한다는 아이돌

ㅇㅇ (판) 2019.11.17 21:20 조회31,97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 헐 톡선이라니 ㅠㅠ 이런 예쁜 그룹이 더 주목 받았으면 좋겠어 같이 응원해줘!!!

은 레인보우야


해체 후 뿔뿔히 흩어졌지만 데뷔 10주년인 19.11.14일에 새앨범을 발매했어

앨범명은 Over the rainbow고 곡은 I dream of you랑 Aurora가 있는데 첫번째 곡은 선공개였고 오로라가 타이틀곡이야


해체 후 소속사였던 dsp를 나왔기때문에 지원받을 곳도 없어서 멤버들이 자급자족으로 앨범을 만들었다고 해.

특히 리더인 재경이 사비 다 털었다고 하더라.. 정말 갓재경 ㅠ

수익 모두 멤버들이 아닌 기부에 이용된다고 하니까 모두들 많이 많이 들어줘!!

리더인 재경도 이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어서 매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어 ㅠ 정말 착하다 그치

그니까 우리도 레인보우 컨텐츠 소비하면서 기부하는거에 돕자!!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영원하자!

+) 레인보우 팬은 아니지만 아이돌라디오를 우연히 보고 웃고 울다가 너무 멤버들 맘이 예뻐서 쓰는거야.. 노래 많이 많이 듣자..!!

273
3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7 22:5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덤2 하면 꼭 나왔으면 좋겠다 ㄹㅇ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1:21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1:2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듣는다 하트까지 누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9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스밍 열심히 돌려야겠다 노래도 괜찬ㄹ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인보우 좋아했어서 앨범내는건 알고 있었는데 팬미팅은 늦게 알아서 못갔던..ㅠㅜㅜ 그래도 이번에 잘되서 좀 더 잘됐으면은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1:3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범 수익에 나오기는 하냐.. 손익분기점도 못넘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경 마인드 갓,, 라디오스타인가 거기서 나온거 보고 멋있다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어 스밍해야지~~!
답글 2 답글쓰기
2019.11.18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들으러간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타팬인데 추천누르고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5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덤2 하면 꼭 나왔으면 좋겠다 ㄹㅇ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인보우는 진짜 논란도 없고 다들 착한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들었는데 노래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보ㅠ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인보우 노래 진짜 좋은거 개많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고올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