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유행하는 독서실ㄷㄷㄷ

ㅇㅇ (판) 2019.11.17 21:52 조회295,89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휴대폰 제출 후 입실

학습시간에 문이 자동으로 잠김

화장실 또한 불가 (나갈수는 있는데 소음방지를 위해서 교시중에는 재입실 안된다고 함)

휴식시간에만 다시 문이 열림

귀가시 폰 수령

721
29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1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7 21:56
추천
37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괜찮은데 화재위험때문에 걱정돼..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3:40
추천
1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비싸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1:54
추천
17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쩐다 나같은애는 이런데 다녔어야하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9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답답해서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허얼 2019.11.19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해도 안될놈은 안되는거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어디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4: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나 집중력 자제력이 떨어지면 저 비싼 돈주고 ㅋㅋㅋ 집에서는 집중이 안돼 카페는 좋아 이 ㅈㄹ 거리는 것들치고 점수제대로 나온 애들 못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실 못가는건 좀 힘들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여기 다니는뎅 나름 할만함 집중 잘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서실아니고 감금실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해도 저기서 자는 애들 있다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11.18 21: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도되나... 코파고싶음 어케 ㅋㅋ 너무투명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멋진넘 2019.11.18 2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급똥이면 어찌하오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당연한거 아니냐 ㅈㄴ급똥 이런거 아니면 못가는게 맞는거고. 걍 우리 재수학원이랑 비슷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재학원이야 괜히 선동당하지마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를위한곳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은 사람은 저런곳에서 해도 딴짓할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재수할때 저기 3개월정도 다녔는데 문 안잠김ㅋㅋㅋ 그리구 급똥 걱정하는데 화장실은 가능함... 설마 화장실도 안보내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28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이라는 게 참 신기하죠... 학교에서 교실도 주고 밥도 주고 감독도 해주고 폰도 걷어서 방해되지 않게 해줄 때에는 그렇게 하기 싫은데... 저 돈을 주고 저길 제 발로 가다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저기 재수하는애들 독학재수하러가는건데 저정돈 해야지 왜놀라는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