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빅뱅 탑 스윙스랑 계약하는거 올림

ㅇㅇ (판) 2019.11.17 22:12 조회89,69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와이지 나간거????

149
18
태그
신규채널
[트블레]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팡] [아미커몬호] [소나무인가]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7 22:49
추천
25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기어나와 진짜... 평생자숙이나해 음악으로 보답받고싶지도않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22:25
추천
1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ㅋㅋㅋ나가도 스윙스랑...하긴 그래도 약국보단 덜 똥밭이네 잘가라 약쟁이~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22: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가고나서 와이지 제정상태 ㅈㄴ 기대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윙스 꿈 사회복지사로 바꿨냐???? 어디서 계속 이상한것들만 모아오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탑 개ㅂㅅ이고 진짜 너무 극혐인데 사실이 아닌걸로 글 올리는건 아니지 않냐? 저게 계약서로 보이냐?그리고 아직 약국 소속인데 무슨 계약을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커뮤에도 올라온 거 봤는데 댓글들이 소속사 계약한 게 아니고 그 지드래곤 그림 판다고 만났다는데 뭐가 맞는지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02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탑도 잘못태어났네 ㅋㅋㅋ캐나다나 미국에서 태어났으면 대마초그딴거 일도아닌데 ...한국에태어나서 욕다발이나먹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인스타에 어떤사람이 티비나올생각하지마!라고 적었는데 나올생각없다라고 글적고 기사터지니까 삭제했잖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5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윙스 요새 임보라때문에 좀 호감됐었는데 하긴 원래 쟤도 똥통이었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임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유상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윙스 요즘 왜저래? 이번 노래에서도 스윙스 파트가 젤 구리고 재키 노엘 나가고 나서부터 안목 확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magic 2019.11.18 19: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올 생각 없다더니...계약했으니 활동한다구 설치겠구만...왜이리 연예계 복귀가 쉽냐...이런 연예인 좋다고 하는 사람들은 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쓰레기똥통에서 쓰레기통 가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8:4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래 저스트뮤직 계약아니고 다른거야~~ 좀 알아보고 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8: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소속사 계약이 아니라 다른거 계약이야 알못들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8:18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잘생긴 인재가 놀고있는것도 아깝다 복귀해라
답글 1 답글쓰기
2019.11.18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 공중파 나오긴 글렀고 언더쪽에서 힙합 행사 오지게 해서 돈쓸어담 요량인갑네 ㅋㅋ어차피 음악성 ㅈ도없으니 힙합계 잡고있는놈들어가 곡 받으며 클럽 행사 ㄱㄱ씽ㅋㅋ 대가린 ㅈㄴ 잘굴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7: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엘이가고 탑이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1.18 17:30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이 무능력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귀인증이네 저 비쥬얼에 저 음색이면 다 씹어먹는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4: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와이지가문제가 아닐텐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