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또 장거리 비행 하는 컨디션 최악 상태 세븐틴 에스쿱스

ㅇㅇ (판) 2019.11.18 00:20 조회60,0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전히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중
+결국엔 활동 중단 공지 떴어 심리적 불안 증세 호소 중이래

148
11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8 00:40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명이라도 없으면 비어 보이는게 싫다고 아무리 아파도 그냥 무대 하던 애가 요 며칠 멀쩡히 소화하는 스케줄이 하나도 없는 거 보면 진짜 너무 속상함.... 얘 연습생 때부터 인대가 찢어졌는데도 무대 서고 싶어서 병원 안가고 버티던 애고 아픈 티 내는 거 싫어하던 앤데 숨기지도 못할 만큼 힘들어 해서 안쓰러워 죽겠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8 00:2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다 죽어가네.... 어떡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0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아닌데도 안쓰럽다 이 회사 다른그룹 옛날얘기도 그렇고 유난히 굴리는거 같아 팬들 진짜 속상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거리 비행이 암것도 아닌것같지만.. 일단 시차땜시 힘듦.. 좀비상태로 일하다가 호텔에서 뻗는데 외국어 해야되는데 머리가 안돌아감ㅋㅋ 근데 아이돌은 특히 춤 자체가 격하고 장시간 노래하는거보면 진짜 몸 아작나겠다생각은 했음. 단순히 거래처 끝나는거랑 달리 며칠동안 콘서트 뛰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3: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 지네가 월간아이돌 하는 줄안다니까??? 야 나 월간아이돌할때도 이렇게까지 안 굴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디스 ㅅㅂ 뭐하냐 타팬인데 내가 다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미친소속사야 눈물나 환멸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3: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공연이고 뭐고 애가 살아야지. 눈빛 봐 안쓰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떡해 우리승철이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이나 공카에 한번씩 잠안온다고 할때 짠했는데 푹쉬고 건강하게 돌아오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 아무리 소리쳐봐야 소용없음 벽에다가 얘기하는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2:0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잖은 궁예는 하고싶지 않지만 리더의 책임감때문에 악으로 깡으로 무대서던 에스쿱스가 활동중단을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이 있었는지가 더 걱정이 됨. 무릎으로 고생하던게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평소 세븐틴의 미래와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고민이 좀많았던게 아니라 이런 저런 걱정들이 많았을 것 같음. 좀 쉬어도 되는데 활동 중단을 결정한 지금까지도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는건 아닌지 싶고. 지금 몸상태에 문제생긴 멤버가 한 둘도 아니고 책임감때문에라도 아픈거 티 안내고 이 악물고 참던 리더가 활동 중단을 결정한 만큼 예사 넘어갈 일이 아님. 멤버들 단체로 데려가서 몸건강 정신건강에 대해 검진을 해봐야 할 것 같은데 당장 시간이 남지를 않고 스케줄이 꽉 차있으니 뭐 병원을 갈 수나 있을까 싶음. 나머지 멤버들은 이미 리더가 빠진 이상 자기들 몸에 적신호 켜져도 저 아프다고 말도 안하고 꾹 참을게 뻔하기때문에.. 한번 삐끗해서 계속 어긋나다 보면 하나 아픈게 여기저기 다 아프게 되고 그걸 또 꾸역꾸역 참고 넘기다가 정말 큰병 생기는게 건강임. 안그래도 몸을 주로 쓰고 정신적으로 피로가 큰 직업군에 속해있는데 제대로 된 케어가 뒤따르지 않는건 말이 안된다고 봄. 소속사는 제발 남은 멤버들 케어와 에스쿱스 케어에 신경을 좀 써줬으면. 장기적으로 보고 가야지 멤버들을 짧게 돈뽑아먹을 소모품으로 보지 말았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활동중단해야되는거 아니냐? 몸 다 망가졌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리적 불안 상태면 말 다했지 애가 얼마나 무너져가는지 딱 보이는구먼 회사는 이제껏 공식 발표도 안내고 뭐했대 오래 푹 좀 쉬다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엔 활동 중단 한다네... 승철아 얼른 낫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쓰럽다... 어뜩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인증 가능 타팬인데 마음 아프다 진짜 ㅠㅠㅠ 너무 힘들어 보여 ...
답글 0 답글쓰기
27 2019.11.18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닌데 너무 안쓰럽다 ,,,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7: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상태가 저런데 회사는 뭐하고 있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2:15
추천
4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아..아이돌이 극한직업인거 알고 본인이 선택한 거고 다 돈받고하는거잖아. 빡쎈만큼 많이 벌고 나중에 쉬면되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1: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나 타팬인데도 걱정됨.
진짜 애들부터 살려야하는거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