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수트까지 전시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

ㅇㅇ 2019.11.18 10:25 조회1,975
팬톡 방탄소년단


https://entertain.v.daum.net/v/20191118100309388

27
0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8 10:4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디자이너가 제작한 슈트가 미국 그래미뮤지엄에 걸린다는게 또 쩌는 부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아티스트 다시 한국에서 나오기 힘들다. 있을때 즐겨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5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냥 미친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가수가 나오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4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디자이너가 제작한 슈트가 미국 그래미뮤지엄에 걸린다는게 또 쩌는 부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한국이 아니라 그래미에서 직접 전시를 한다고??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월드클라스... 쩐다.. 이쯤이면 그래미에서 무대안하는게 이상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부심 쩐다고ㅠㅜㅠ내년엔 그램이 퍼포먼스하는거 기대해봐도 될까..??울 애들 너무 행복해할듯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0: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그래미전시장 갔을때 무대의상 전시된거 보였었는데 울애들껀 수트로 전시하나봄. 대박~!! 방부심 또한번 뿜뿜이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불임인 친구 은근~슬쩍 멕이는 .. (337)
  2. 2 추가+)한서희 이게 뭔일임 (246)
  3. 3 와 연애혁명 성지순례다 얘들아 (157)
  4. 4 조두팔 라방 중계해준다 (224)
  5. 5 저희오빠가 이혼 당할만한게 맞.. (193)
  6. 6 나 엄마한테 첨으로 소리지름 (183)
  7. 7 나 진짜 예뻤었는데 요즘 역변함 (230)
  8. 8 동양여자가 레깅스를 입기힘든 .. (11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