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승우 보고싶다

ㅇㅇ (판) 2019.11.18 12:46 조회17,044
톡톡 엔터톡 프듀X
승우 어디서 뭐하니 승우의 편안한 분위기의 브이앱이 너무 그리워ㅠ 생각속에 파묻혀서 잠못자고 그런건 아니지? 이럴때일수록 잠이라도 잘자고 밥이라도 잘먹어라 몸과 마음 잘챙겨서 어디에 있던 건강한 모습으로 웃으면서 와줘라 좋은 사람 곁에는 좋은 사람들이 남는 법이야 힘들면 언제든 동생들한테 기대도 돼

+ 나는 승우의 행복이 최우선인 해체지지 우승단이야!!혹시나 오해없었으면 좋겠어!

186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8 19:40
추천
8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승단이면 해체 밀어야 하는거 아님? 승우를 좋아한다면 어떻게든 해체 총공이라도 하든지..이미 하고 있나? 승우갤 같은곳 생일 서포트만 신경쓰고 의미없는 투표만 할게 아니라..진짜 승우 계약파기 진지하게 공론화라도 해봐야하는거 아님? 승우 한달뒤면 몇살되는지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8 13:46
추천
6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까지 고생하는 모습 너무 많이봤는데 아직도 고생을 더 해야 돼?? 대체 언제까지 고생해야되는거야 얘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0 14: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해서 미안해... 돌아가자.아무도 널 탓하지 않고 모두 따뜻하게 안아줄 원래 네자리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진짜 언제까지 고생해야돼 강행앰들아 얘 머리채 좀 놔 제발ㅋㅋ곧 스물일곱이고 곧 군대가는데 수납시키게? 조카빡침 진짜 __딩년들 개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9: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어이없는게 뭔줄알아? 짹에 조금 영향력있는? 한승우앰이 한승우를 위해서,10명 애들을 위해서 해제지지글을 올렸는데 욕이란욕은 다먹고 결국 계폭하심;; 도대체 왜?? 이러니 아무도 안나서는거 아냐 진짜 용기내서 하신말인데 공감은 못하더라도 욕은 왜해? 해제지지글 그거 하나올렸다고 ㅋㅋㅋㅋㅋ니들이 입막음 해서 강행한다치자 그럼 광고찍고 공중파나올수 있어? 그깟 멤버들 관계성에 화력 못잃어서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4:3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엑스원 관계성 못 잃어서 강행지지 하잖아 그거 ㅈㄴ이기적인거임 무대 세워줘서 고맙다고 하는 앤데 하루라도 빨리 무대 세워줄생각을 해야지 잘 지내고 있냐 밥은 잘먹냐 걱정하면 뭐해 잘 지내고있겠냐고 니들이 더 수납만 시키고 있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4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왜 우승단을 패 ㅋㅋㅋㅋㅋㅋ 탈주 안하고 지금까지 붙어있는것만으로 칭찬해줘도 부족할판인데 팬들이 나서면 뭐가 달라짐? 수사결과가 나와야 해체를 하든 뭘 하지 소속사도 못나서는데 씨제이도 아니고 이제 팬들을 패고 난리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우야 진짜 너무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우야 보고싶어... 이렇게 될 줄 알았더라면 절대 투표하지 않았을텐데 너무 속상하다 무대가 너무 좋다는 너인데 이 상황에 너무 화나 정말.. 무릎은 괜찮은거야? 치료 꼭꼭 잘 받고있어야해 알겠지 항상 널 응원해 우승단이 지켜줄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우 행복하게 살라고 투표하긴 했는데.....지금은 그게 불행한 건 아닌지 맘 고생 심한지 너무 궁금하다ㅠㅠㅠ 목소리도...얼굴도 못 봐서 불안하네.. 환하게 웃으며 팬을 불러준 그때가 그립다ㅠㅠㅠ 엑스원 해체하길 기도해요. 지지 어디서 하면 될까요? 승우야 미안해...많이... 어서 보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1: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토니들이 잘되면 잘될수록 승우한테 미안해죽겠다ㅠㅠ하루 빨리 동생들 있는 따뜻한 곳으로 갔으면 좋겠는데 도대체가 일이 진전이 안되는 느낌...씨제이도 환멸나고 안준영도 환멸나고 강행원잇들은 참 할말하않
답글 0 답글쓰기
ㅏㅏ아 2019.11.19 1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백이 말하는줄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1: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력 반토막나도 지금 상황보단 나을듯 무릎도 안좋은데 한국에서 활동도 못하고 주작 꼬리표 달고 해외로 돌고싶으면 강행지지하던가 그게 진짜 애를 위한 일인지 생각 좀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0:2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력이 반으로 줄어도 원래 그룹돌아가는게 나아 수납당하면 앰들도 지쳐서 다 갈아탐 일단돌아가면 그 소속사에서는 수납은 안시킬거야 빅톤을 살려야하니 승우 군대가기 전까진 최대한 수납안시키겠지 떡밥도 있을거고 그러면 유입도 어느정도 있을거임 공중파 나올수있고 광고도 안막히고 화력 그게 뭐라고..그게 아쉬워서 해체안밀고 뭐하냐..ㅠㅠ거기다가 예전처럼 개인브이앱도 할수있고 병찬이도 최근에 인스타 계정만들어서 폭풍 사진 업뎃하면서 팬들이랑 소통 하더라 광고도찍었고 ㅇㅇ 정신차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승우 더쇼 1위하고 손 벌벌 떤거 생각하면 마음 아파서 1위 계속 시켜주고 싶었는데 수납이나 당하고 무대도 못 서게 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아깝다 수납된채 시간보내는게 엑스원으로 있어봤자 공중파도 광고도 못찍는데 이미지란 이미지는 이미 바닥을 쳤고..짹이나 어딜가나 해체 하란 소린 없고 승우만 앓기 바쁘고 갤같은곳은 죄다 입막음해놓고 왜이렇게 눈치보며 사리는건지 .. 처음 주작논란떳을땐 그래도 엑스원으로 있는게 좋다생각했는데 이건 아님 딱봐도 이 논란이 끝날때까지 수납시키다 군대갈삘이야 한승우한테는 시간이 별로 없어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춰질수록 승우는 아무것도 못 얻은 체 군대 가는 거야 정신 차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명이서 웃으면서 브이앱 하는 거 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승단들 25일만 기다리는 거 같은데 그때 어디서든 확실하게 애들행보 안나오면 진짜 그냥 총공을 하든 뭘하든 해서 애 빼오자... 무슨 입장발표 하나없이 애를 방치해 씨죄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09: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는 인맥 총동원해서 투표한게 내가 불구덩이로 내몬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