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예언쓰니 돌아왔다(이제 ㄹㅇ찐으로 끝 댓달리는거 나 아님)

ㅇㅇ (판) 2019.11.19 02:38 조회29,37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그 쓰니 맞음ㅇㅇ 사람 없는거 같고 삘타서 이어쓰기 함 50분까지 받을게 사람없으면 걍 내리지 뭐..ㅎㅎ
9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진짜순수] [쌍수추반] [위로좀제발] [달이참밝네] [철벽남]
3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9 03: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임. 여기까지 할게. 심심한 애한테 관심줘서 너무 고맙다ㅠㅠ 만약에 이 위로 답 달고 다니는애있으면 나 아니야. 모두들 다 행복해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1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지금 임신이야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꾸까 2019.11.21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성공할수잇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년에 취업 가능할까 고졸도 취업이 되긴 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직장가질수있을까? 병고칠수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민주 2019.11.20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요즘 돈때문에 너무 힘든데,언제쯤 돈이 생길까?
답글 0 답글쓰기
나야나 2019.11.20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한테 호감이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내가 2019.11.20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희귀질환으로 많이 아픈데 계속 아플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붙을수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날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디견 합격해서 내 꿈 이룰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친구 언제쯤 생길까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순위인 대학 갈 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95 2019.11.20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남자친구 언제생겨..?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0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11월분부터 일 없어서 근무시간단축되어서 월급 줄어. 진짜 줄어드는걸까?
점집 가보니까 안줄어든대서 혼란이 오네..꼭 ㅠㅠ답글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덧글 안주네. 나 여잔데 취미생활 맞는 여친 언제생겨? 왜 안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절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공무원 도전할껀데 합격할까?
답글 0 답글쓰기
제발알려줘 2019.11.20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돈걱정 하는거 해결될까 ? 좋은소식 있을까 ?
답글 0 답글쓰기
탱꼬야 2019.11.20 1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임신 언제 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여잔데 취미생활 같이하는 여친 만나고 싶은데 언제 생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