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너네 아빠 마블 히어로라며? (헐크 ver.)

ㅇㅇ (판) 2019.11.19 09:39 조회39,3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마크의 아들이 아빠에게 화날 때마다 하는 말이 있음












 



헐크 싫어,,, 헐크는 쓑이야,,















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의 아들 킨 러팔로는 헐크 아니고

 로키가 최애인데 아빠 따라서 어벤져스 촬영장에 놀러옴

왜냐?







 




로키 만나려고ㅋ













 



마크가 강제로 입힌 듯한 헐크티를 입고

로키에게 싸인 받으러 옴 ㅋㅋㅋㅋㅋ












 



어엇,,, 로키 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손 못 놓고 앗국완댜님 가시는 길만 아련하게 쳐다보는 마크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














후에 톰 히들스턴이 인터뷰에서



Q. 어린 아이들과 함께해서 흥분되었던적은?



A. 마크 러팔로의 아들이 세트장에 자주 놀러왔는데 많은 영감을 줬어요.
연기는 매일같이 하는 일이라 조스 웨던도 '좋아요 톰. 멋져요' 라고 무덤덤하게 얘기하죠.









 



그런데 마크 아들은 

'세상에!!!⊙▽⊙!! 멋있어요!! 완전 멋있어요!!' 이러는거 있죠.




전 마크의 엄청난 연기를 칭찬했고 아들의 반응을 물어봤죠. 

마크가 얘기하길,










 




아빠, 넘 재미있었고 사랑해요! 

근데 톰은 어디있어요?









기승전 로키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킨이 무슨 반응이었을지 궁금,,,,하네,,,


133
1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0 08:4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사랑의 먹이사슬인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2 1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닮았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02: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톰을 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0 2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톰이 제일 좋다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2:31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러팔로 별로.. 엣워드 노튼이 헐크였어야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0 16: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로키 좋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6: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 ㅋㅋㅋㅋㅋㅋ헐크티입고 로키한테 두손모아 싸인받기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3 2019.11.20 14: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8:4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사랑의 먹이사슬인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