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유 수지 만났을 때

ㅇㅇ (판) 2019.11.19 15:17 조회307,85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유 왜이렇게 이쁘고 수지 귀엽통통ㅋㅋ
454
10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3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9 15:21
추천
294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숮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9 15:21
추천
208
반대
10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아이유 사기캐냐ㅋㅋㅋ이쁘고 연기잘하고 노래잘하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9 15:19
추천
173
반대
1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아이유....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9 17:03
추천
91
반대
9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가 참 한결같이 예쁘긴 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30 09: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11.29 19: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두분다 하얗고 투명하다.. 부러워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9 19: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근데 성형한거야?? 뭔가 달라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23: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최고야 언니 ,, 나 주기적으로 언니 영상 찾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1: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수지가 너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8: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까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숮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12: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3: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연예인들도 수지 이쁘다고 난리인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3 20: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같이 맨날 비교질하니까 티잘만내던 수지은이 티1도안내잖아ㅠㅠㅠㅠㅠㅠㅠ친목사진 ㄹㅇ2013년연말이후로 못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지은 응원해여 평생 친구하길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2: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가 애기때 똘망똘망하니 귀염하니 이쁘던데 애기때 모습 고대로 컸어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