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잠만보 랑이

ㅇㅇ (판) 2019.11.19 15:29 조회14,924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어느덧 5개월차의 어엿한 어린이 고양이가 된 랑이는
요즘 매일 잠만 잠...
새볔 내내 뛰어놀고 낮에는 잠만 자..ㅡ
얼마전에 베란다 분리수거 쌓아둔데서 놀다가
귀에 상처가 나서 긁지 못하게
동물병원에서 준 플라스틱 깔데기 해줬는데 불편해 보여서
천으로 된거 사줬더니 무슨 이동용 베게인양 신나게 더 잔다 ㅋ




이동용 목쿠션을 사줬나봐 내가 ㅋ


해먹에서도 목쿠션베고 잠듦


하지만 가끔 베란다에서 하늘도 보고 새도 잡으려고 뛰어다니고 하지.
저자리가 랑이가 좋아하는 핫스팟이야
그래서 쿠션이랑 베게 놔줬더니 좋아하더랔ㅋ


촉촉한 옆모습도 찍으라고 포즈 잡아주고 그럴때도 있어



하지만 거의 자
이렇게 ㅋㅋㅋ


 

이것은 하얗고 뽀얀 랑이의 속살ㅋ
내 무릎위에서 완전히 대짜로 뻗음.
다리 진짜 길다 부럽다


아직 아가라 호기심도 많고
엄마 혼자 뭐 먹냐고 킁킁 거리고 그런다 ㅋㅋ


이 사진은 ㅋㅋㅋㅋㅋ
아빠 점퍼에 들어가서 안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팔에 꼭~ 끼어있음 부끄

 


곧 중성화도 시켜야 하는데 걱정이 크네
고양이 집사 첨이라.
혹시 조심해야 하는거 알아둬야 하는거 좀 알려주라 집사님들아~~

125
3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까비네 2019.11.21 13:5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양이 사진은 기본 10장부터 올리는거 모르셈? 더올리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2 1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 양이 너무 적음요!!!!!!!!!!!!!!!!!
최소 20장 올려주셔여!!!!!!!!!!!!!!!!!!!!
답글 0 답글쓰기
리노 2019.11.22 0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받네♥ 넘 이뻐요ㅋㅋㅋ 3년차 집사인데 초콜렛 포도 양파조심, 요로결석 관련 영양제,사료 챙겨주기 그리고 많이놀아주고 사랑해주면 냥이가 더 큰 행복을 주는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germany... 2019.11.22 05: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인은 아니 미묘는 잠꾸러기인가봐요
랑이 넘 이쁘네요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3: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둘째랑 넥카라가 똑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올려봐요! 귀여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루꼴라 2019.11.21 2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미 이뻐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이진수 2019.11.21 19: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목베게 같은거 낀거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5개월 되었는데 아직도 귀여운 아가같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꼭 키워보고 싶습니다. 랑이 잘크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8: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카페 추천해요 정보 엄청많고 다른냥카페는 임신출산결혼 이딴이유로 파양하는것도 잦고 좀..가치관이 그런데 여긴 매매 분양글 다 금지에 진짜 고양이 아끼는사람들 카페예요. 저희냥 재채기도 여기서 정보얻어 고치고..영양제정보도 많고 암튼 여기들어가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1.21 17: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편한 백성이네요 ㅋㅋㅋ 자유로운 영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5: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응식수의사님이 유**에 냥신TV하시거든요.. 그것도 꼭 봐보세요 좋은 정보 많아요. 내가 잘 알고 공부를 해야 아이들이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차로 2019.11.21 15: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어어어ㅠㅠ랑아ㅠㅠㅠ 너모귀여운거아니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딱지사랑 2019.11.21 15: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 때는 천사같아요~ 랑이 넘 이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5: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스타에 재이팩토리(jaeyifactory) 라는 다둥이 집사님 계신데 #정보캐치_아니면패스 검색해서 봐보세요 정말 유용한 정보 많이 올려주시더라구요. 고양이 음수량 관련 등등 많으니까 꼭 보세요!! 모래라던지 등등.... 아깽이들 구조해서 살려주시는 금손 집사님이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5: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은 밥그릇이랑 별개로 여기저기 놓으면 돌아다니다가 먹어요.
음수량 체크해주세요. 우리 냥이는 음수량 좋아서 따로 챙기지 않았어요.
습식캔은 입맛버린데서 건식사료만 줬었고요.
건사료는 등급 나뉘어져 있고 냥이마다 입맛이 다르니 이거저거 샘플 받아서 테스트해보신 다음에 고르세요.
전 3개 정도 골라서 한봉 다먹음 다른 제품... 이런식으로 줬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9.11.21 15:0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 마리 집사입니다. 고양이는 물을 잘 안 먹는 동물이라... 습식캔 버릇 들이면 좋아요. 아침 저녁으로 두번 주고 있고... 일주일에 한두번은 츄르 물타서 줍니다(일본산 추르 말고 국내산) 습식캔 첨부터 많이 사는 것보다 테스트용 여러개 사서 잘 먹는 거 위주로 ㄱㄱ 물그릇은 아이 이동 동선에 따라 놓는 게 좋대서 저는 거실에 2개 놓아주고 있어요. 정수기도 샀었는데 물장난만 치고 물을 안 먹어서..ㅠㅠ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 목쿠션에 냥이가 알아서 목을 끼우고 자는거예여? 너무 귀여워...여.. 흑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21 14: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5개월이면 중성화 얼른 시켜줘요.
스프레이 시작하면 중성화 해줘도 하는 애들 있다고 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냥이는 사랑입니다..알아둬야 할게 별거있나요 끝까지 함께 사랑해주면서 사는 거죠^^ 힐링하고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9.11.21 14: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깽이가 기엽네요. 한참 별날때라 힘드실겁니다. 1년이 지나면 좀 나아질겁니다. 이뿌게 잘 키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고양이가 새벽에 뛰면 아래층 소음 심하지않나요? 궁금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넘넘 귀여워서 컴 바탕화면 설정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