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같은 여자에게 열등감 느껴본적있어?

ㅇㅇ (판) 2019.11.19 15:58 조회8,748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여자인 친구가 피부과다녀서 피부좋아졌다하는데 부러웠어 그렇게 몇번만에 피부좋아질수도 있구나싶어서 그리고 걔한텐 피부과나 그런 외모관리비용쯤은 아무렇지도 않구나싶어서
걔 잘사는건 알았는데 갑자기 거리감 들더라
그냥 그렇다고
갈색머리에 뽀얀피부가 진짜 이뻐보였어
나보다 키크고 통통해서 내가 더 체중도 덜 나가는데
그애 피부하나는 좋은거 인정할게
샘날 정도로 자괴감 느껴ㅜ.ㅜ
5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누구냐고너] [누구냐너]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9 16:03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해씨유 2019.11.20 08:0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쓰니야 너는 이런 생각을 속으로 한다고 생각하잖아. 상대는 니 눈빛으로 무슨생각하는지 다 느껴. . 처음 한두번은 찝찝해도 그냥 넘어가지만 그게 쌓이면 상대도 다 느끼고 기분 나빠지고 결국 멀어질꺼야. 그럴땐 솔직하게 너부럽다?! 하면서 니 감정을 말해 . 그럼 상대도 곧바로 널 이해할꺼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9 2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있음 그럴땐 걍 인정하면 됨 그뒤로 별로 미운마음은 안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벼랑위의당뇨 2019.11.20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뉘앙스나 니표정만 봐도 니친구는 니가 무슨생각하는지 다~~안다 ㅋㅋ 근까 열폭하지말고 부럽다고 솔직하게말해 글고 너도 괜찮은 여자야 주눅들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러우면 부럽다고 인정하고 넘겨 그런걸로 계속 생각하는게 진짜 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부하나만 인정하겠다는거 왤케 웃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친구가 나한테 시기, 질투한다는 걸 느낀 적이 있음 학교 수학여행 갔는데 레크레이션 하는 날 아침부터 머리가 띵 하더니 저녁에 숙소 돌아오니까 머리가 울려서 죽겠는거임 그래서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나랑 친구 한 명만 숙소 남아서 쉬었음 새벽에는 입은 옷이 땀에 젖을 정도로 열이 나서 같은 방 쓰는 애들이 선생님 불러와서 약먹고 잠들었는데 다음날 숙소 퇴실하면서 나올 때 우리반 실장 남자애가 나 아픈 걸 들었나봄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어제보다 많이 나아졌다고 고맙다고 했더니 다른 방 쓰던 친구가 나 꾀병이라고 멀쩡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음 아무것도 모르면서 입털길래 어이없어서 화내려했는데 다른 친구가 나 새벽에 열 많이 나는거 보고 자기가 담임 불러왔다면서 모르면 닥 치라고 그랬음 평소에도 남자애들이 나랑 놀거나 말 한마디 나누면 내가 자기꺼라는 핑계대면서 끌고 갔는데 알고보니 그 남자애 좋아하고 있어서 질투나서 그랬던 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태 싸이코 욕받이 뒷담주인공 신뢰잃은약팔이 리더쉽부재 인성쓰레기 평판나쁨 입만나불거림 무용지물 돈먹는기계 소통불능 모르쇠 아몰랑 구라쟁이 인상더러움 위협적 인사하기싫은인간1위 강약약강 여직원눈치봄 무쓸모 46세 처먹도록 인성 썩어서 평판 안좋고 사람취급도 못받고 인사해주는 사람없는 평판쓰레기 왕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육돼지 신장내과 돌팔이 메주넘아 살좀 빼라 남자세기가 다 늙어서 엉덩이 펑퍼짐해서 등살 옆구리 큰게 자랑이냐 뚱땡아 요즘 슬림핏 잔근육이 대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과 이사장에 알리고 환자들 서명받고 의료보험공단에 정병 의사진료비 환급 받고 보건복지부와 대한의사협회에 사실 통보후 면허 박탈해야함 정병은 자격박탈이유임. 관음,망상,품의유지훼손,성추행등 여환자개인정보 열람하고 여기 판에 노출하고 궁합본 얘기하고 진료비 처받으면서 전공도 아니면서 다른과 신체부위 스킨쉽하고 여기서 만진얘기 퍼뜨리고 루머 퍼뜨리고 저런건 의사 협회에 신고해서 면허박탈 시켜야해 환자니까 정신 이상할 수 있지 이상하니까 돈내고 치료하지 근데 돌팔이는 정신이상자가 돈받고 진료비 쳐받나 범죄자인데? 궁합보고 여기서 사생활 개인정보 누출시키고 소재거리삼는 저런 ㅆㄹㄱ 처음봄 진료비는 그래도 쳐받냐 저라니까 환자들이 다 욕하지 일반인이 해도 개인정보통신위반 명예훼손인데 의사세기가 보통 정신병이 아남 돌팔이 범죄자 주제를 알아라 본분 망각하고 늙은 유부남이 관음증 걸려서 판에서 24시간 여자들 망상하고 여고객 개인정보 열람해서 사주궁합보고 여기서 누설하는 더러운 인간 공사구분 못하고 여고객들과 직원과 썸타는 관음증 망상을 하는 ㅆㄹㄱ임 물론 여기 숨어서 다 드러내고 저런건 진료비 왜 받아 먹냐 목적이 있는 ㅆㄹㄱ인데 인성검사 정신병 검사하고 수준이하는 면허 박탈해라 __병원은 쓰레기 매립지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평범하게 사는애들 .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0 13:47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못 사는 애들은 걸러야 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중은 뚱뚱한거만 아니면 별로 안중요해. 쓴이가 얼굴이 더 이쁘면 몰라도 체중 좀 덜나간다는게 나머지를 모두 상쇄할만 조건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0 10: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페미들은 모두 열등감 덩어리라 항상 그런거 느끼고살아!
답글 0 답글쓰기
해씨유 2019.11.20 08:0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쓰니야 너는 이런 생각을 속으로 한다고 생각하잖아. 상대는 니 눈빛으로 무슨생각하는지 다 느껴. . 처음 한두번은 찝찝해도 그냥 넘어가지만 그게 쌓이면 상대도 다 느끼고 기분 나빠지고 결국 멀어질꺼야. 그럴땐 솔직하게 너부럽다?! 하면서 니 감정을 말해 . 그럼 상대도 곧바로 널 이해할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5: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는 여자한테 차이고 여기서 매일 리플로 열폭하는듯 늙은메주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11.20 03:2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없는애들이 특징이 열폭이 좀 심한듯ㅇㅇ 돈없는 여자 만나봤는데 열폭질 졸라 하고 자격지심 장난아니었음 심지어 지남친한테도 열폭질함ㄷㄷㄷ 특히 자기 나이에는 이정도는 해야된다 이정도 음식점은 가야된다 이런 자격지심 마인드가 유독 못사는 애들한테 있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 2019.11.20 01: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도 없는데 친구는 특히나? 난 내 장점이 있는거니깐 부러운 게 있을 때도 있겠지만 열등감까지야... 그닥 깊게 생각 안해봤네 난 나로 사는 것도 만족스러워서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쩌는미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있음 그럴땐 걍 인정하면 됨 그뒤로 별로 미운마음은 안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김성준 2019.11.19 19:0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고난 피부가 좋은여자는 금방 피부가 고와 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6:1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좋은 애가 핍과도 갔던 것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