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별의 낮잠에서 이어지는 부분

81 2019.11.19 19:46 조회186
팬톡 TXT모아
별의 낮잠 기억하지???


 





 

아이들은 이걸 가지고 별을 봤었고




 

비밀의 섬에도 이게 있어.. 즉 아이들은 어릴때 놀던 곳을 되돌아온거야




 

근데 아이들이었던 소년들은 이곳을 기억하지 못해 그렇다고 아주 낯설지는 않은? 어딘가 데자뷰를 느끼고 있는 표정들이야





 

별을 바라볼 수 있는 망원경이 바로 옆에 있는데 누구 하나 그걸 들여다 보려고 하질 않아..


별은 그게 속상했던게 아닐까???






그리고 또 하나의 의문점... 얘들 왜 죽는걸 두려워 하질 않지????




 

사방에 불이 붙어 무너지고 있는데 놀라고 당황한 모습은 보이면서 살려고 도망치거나 하질 않아




 

이때도... 철도 위에서 열차가 다가오고 있는데 놀라기만 하고 피할 생각 1도 없어...




왜지?????????


어째 보면 볼수록 의문만 무성해진다..ㅠㅠㅠㅠㅠ

1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0 0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앨범이 두 개라 세계관 떡밥이 부족해서 사후세계설이 맞을 수도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음 다음 앨범까지 풀리면 진행이 빨라질 것 같은 게 꿈의장 시리즈가 다음 앨범이 마지막 챕터니까 일단 해군수달님 해석본에 의지해보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9: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들은 이미 사후세계인걸 아는거같음 멤버들은 지금 환상여행중~ 아니 황천여행중? 죽은영혼이 제3의 세계에서 이루지못한걸 도전해가며 이제 모험을펼치겟지 ~♡ ㅋㅋㅋ맛저하자...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불임인 친구 은근~슬쩍 멕이는 .. (343)
  2. 2 추가+)한서희 이게 뭔일임 (249)
  3. 3 와 연애혁명 성지순례다 얘들아 (158)
  4. 4 조두팔 라방 중계해준다 (224)
  5. 5 저희오빠가 이혼 당할만한게 맞.. (205)
  6. 6 나 엄마한테 첨으로 소리지름 (195)
  7. 7 나 진짜 예뻤었는데 요즘 역변함 (233)
  8. 8 동양여자가 레깅스를 입기힘든 .. (12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