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글인데여

ㅇㅇ 2019.11.19 21:16 조회634
팬톡 방탄소년단
이거 피씨버젼 나만 이렇게 계속 뜨나여
아님 안되나여 아직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9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롬 시크릿 모드 창 켜서 들어가면 봐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2: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소리) 머글도 위플리깔고 본보 결제를 하나요? (소근소근)님은 아미에요. 머글아니에요.. 자 어서 여기에 정착하세요. 컴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라;; 난 30분 전부터 피씨도 되서 보고 있다가 방금 한번 튕겨서 여러번의 재접속 끝에 다시 재생되고 있음. 크롬에서 다시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바일만 돼여ㅜㅜ컴 서버는 복구 안 됐나봐요ㅜ일단 모바일로 보시는게..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두 그래요ㅠㅠㅠㅠㅠㅠ관리자님이 일을 안하시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생일인데 ㅈㄴ서운하다.. (152)
  2. 2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790)
  3. 3 Rm브이앱 현웃터짐 (114)
  4. 4 2년전에 본 팬을 기억하는 카이 (174)
  5. 5 야 우리 학교 게이, 레즈 다 아.. (147)
  6. 6 깨끗한 이미지의 무쌍or속쌍 연.. (147)
  7. 7 오늘 상견례하고 왔는데 예비시.. (186)
  8. 8 비행기를 타고싶지만 못타는 뷔 (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