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다시보는 아이돌학교 최종 순발식

ㅇㅇ (판) 2019.11.20 01:16 조회15,15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아이돌학교 최종순발식때 데뷔한애들 반응 | 인스티즈

 

72
0
태그
신규채널
[TXT모아] [해외투어] [판녀이불킥]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0 14:15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시봐도 장규리만 찐인듯 찐으로 놀랬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0 02:13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음 나오는거 잘 못 가리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0 19:4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이채영 웃는거 봐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1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센터가 누구야 일등이 센터 아님? 보면 노지선은 파트 많이 없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송하영 약간 내가 1등이 아니라 쟤라고? 하는 표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을 잘 못 숨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연기 진짜 못한다.. 해체후에 연기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20:5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해서 울었다는 멤버도 있었고 하기 싫다고 그랬나 그런 멤버도 있었다는데 저거 보니까 표정에서 다 드러나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4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이채영 웃는거 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20
추천
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규리 박지헌이 ㄹㅇ 찐인듯.. 내가보기엔 장규리보다 박지헌 더 놀란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9: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규리는 진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14:15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시봐도 장규리만 찐인듯 찐으로 놀랬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2:13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음 나오는거 잘 못 가리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