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그것이 알고싶다 PD들이 뽑은 레전드 사건.

ㅇㅇ (판) 2019.11.20 03:58 조회407,2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2353
16
태그
2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0 10:21
추천
883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아빠만 학대한것 처럼 썼으나 엄마도 똑같음.죽어서 하나님 곁에 가는게 행복이라함.애 데리고 병원가자고 하고 입원시키자고 한건 애 엄마가 나서서 한거 아니라 그것이알고싶다 팀이 한것임.워마드 선동하려다 팩트 말하니 댓글 삭제 시키는중...운영자 너 시진핑이냐?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ㄹ 2019.11.20 11:13
추천
78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가 9살인데도 말을 논리적으로 잘 해서, 진짜 똘똘하구나 싶었던... 그래서 더 안타까웠던 아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0 10:00
추천
48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방송 봤었어요
정말 가끔 궁금했어요 이아이 어떻게 되었을까 하구요
결국 떠났구요 ㅠㅠ
그곳에선 아프지 않기를.... 그 보모란 것들에겐 천벌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8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쳣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거 진짜 존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9 1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혐오스럽다 저런년들은걍 죽여주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20: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방송 1년후에 학교다니는 신애 나왔었어요 볼도 통통하고 하얗고 잘웃고 금방 친구들도 사귀고 너무너무 밝은 모습에 다행이다 했었는데 그 방송 이후에 결국떠났던 걸로 기억합니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1.23 0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빡친다 애가 뭔죄야 미친부모 진짜 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9:0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님도 당신부부는 지옥보낼겁니다 아니 그러셔야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03: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같으면 저 부모 아동학대죄로 깜빵 갔겠지??? 저렇게까지 애를 방치해도 아무 처벌도 안받았던 90년대 한국사회 놀랍다 ㅎ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11.22 01: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세상이었으면 부모색기들 매장당했을텐데 저당시에 저 방송이 나오고 사람들 후원으로 겨우 수술시켜주고 부모색기들이 또 방치하고 경과관찰거부해도 처벌도 안받는시대였다니 ㅈㄴ 후진국스럽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으이궁 2019.11.22 00: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부모들운 지들아프면 병원쳐가는거 아니냐 ....? 진짜 가서 때려쥭이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머지 2019.11.22 0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신앙이라고 말하고 사실은 돈 때문에 애 병원 안보낸거아닌가? 도움도 부모가 다 가로챘을것같음. 근데 여차저차 수술 성공하고 즐겁게 학교생활하던데 사망했다는 소식에 어안이 벙벙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3: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여기서 왜 종교 탓을 함? 저분들 믿음방식이 잘못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3:2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생각난다 어떤 웹툰 에피소드 중 하나얐던 것 같음 홍수났는데 어떤 사람이 자긴 신이 지켜주실거라고 자기 구하러 온 구조대원 경찰 등등 다 돌려보내고 기도했는데 결국 죽은거.. 그래서 하늘나라 가서 신한테 왜 나 안 살려줬냐 하는데 신이 내가 너한테 병원차도 구조대도 경찰도 보냈는데 왜 받질 않았냐고 한 거.. 이 부모는 그렇게 믿는 신이 항상 곁에 있다는 교리 받으면서 어떻게 이렇게까지 조언을 안 듣고 딸아이 죽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3: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나이에 본방봤었는데 미친부모에 고통을 호소하는 아이 나랑같은 또래여서 더욱 충격이었어요. 아이는 어떻게든 살고싶어하는데 기도하면 천국간다 부모가 오히려 자식의 죽음으로 천국을 가고싶어했어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9.11.21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놈
답글 0 답글쓰기
김치된장국 2019.11.21 22: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식을 죽였어도 하느님만 믿으면 천국갈수 있으니 니들은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ㆍㆍ 2019.11.21 21: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방송 기억남. 정말 끔찍했지.. 저 아이 입장에선 일찍 저세상으로 간게 오히려 나았을듯. 얼마나 아프고 괴로웠겠어. 가는 그날까지 저 작고 어린아이가 견딜 수 있는 고통이 아니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지 저거는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0: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교는 심리적으로 기대고 제발 아프면 병원에 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11.21 2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미애비 둘다 미쳐서 맹목적으로 교리만 따르며 딸내미를 지옥불구덩이에 밀어넣고는 자신들의 믿음이 닿았을거라고 믿는 개 쌍또라이들
답글 0 답글쓰기
이진수 2019.11.21 2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나도 끔찍한 사건이네요. 본인의 종교적, 신앙적인 신념을 앞세워 아이에게 저런식으로 신념을 강요한는 것은 사실상 살인이 아닐까요? 하늘에서는 아프지 않기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