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작보고회 온 숮

ㅇㅇ (판) 2019.11.20 16:59 조회22,6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영화 <백두산>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수지

수지는 정말...매일매일이 리즈다 ㄷㄷㄷㄷㄷ









뭔 기사 사진들이 다 화보 같냐 ㄷㄷㄷㄷㄷ

기사 사진은 약간 좀 굴욕적(?)일 때가 많은데..

수지는 그딴거 없음..완벽한 비주얼 ㄷㄷ





 

롱 드레스를 입고 제작보고회 입장하는데,,

순간 무슨 영화제인 줄 알았자나... ㄹㅇ 고급짐 ㅠㅠ 

의상이랑 잘 어울리고 예뻐 ㅠ ㅠ 



 







그리고 수지 소속사 인스타에 올라온 수지 사진들 

 

수지 예쁘다라는 말이 입 아프지만 그래도 계속 나와

예쁘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음 ㅠㅜㅠㅜ 



 

 


전신샷으로 보니까 배수지 혼자 진짜 영화제 온 것 같음 ㅠㅠ 

커뮤니티 보니까 나만 이렇게 생각한 게 아니였음 ㅋㅋ 

역시 사람들 생각하는 건 다 비슷비슷 한가 봐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수지는 '홀로 재난 속에 살아남으려고 고군분투하는 최지영' 역을 맡음 






 

그러면서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는 국정원 요원으로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쪽이었다면 영화 <백두산>에서는 재난을 온몸으로 맞이하고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함. 


드라마 잼있게 보고 있었는데 종방이 얼마 안 남아서 아쉬웠는데,,

드라마 끝나면 또 극장가서 수지를 볼 수 있겠구나! ㅎㅎ 



22
20
태그
신규채널
[알바]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22 12:47
추천
3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수지 배가본드에서도 그렇고 점점 괜찮아지던데 보지도 않고 아이돌 연기그만하라고 걱정하는 척 까는건 좀 웃기지 우리 숮이 드레스 다 디올꺼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13:12
추천
3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아 수지가 그르케 연기를 못했으면 감독들이 왜자꾸 캐스팅하냐ㅋㅋㅋ수지가 여태껏 평타라도 친 작품이 있기를 하냐 거의 다 폭망에 화제성도 떨어졌고한데 뭘 믿고??? 게다가 연기력도 니들 말대로 없으면 더더욱 왜 캐스팅함ㅋㅋ 연기돌이든 아니든 뽑을 사람 차고 넘쳐서 수지 정도 컷트하는거 감독입장에서 일도 아니여 수지 엄청나게 노력하는 게 이뻐보이는거고 현장에서도 하정우말대로 열일하니깐 그렇게 이쁨받는거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13:04
추천
2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도 찰떡이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22 15:59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사악하네 진짜 혜리 응답하라로 시청률 40프로 육박할때는 혜리 세상 너무 존예 연기 물올랐네 이젠 자리잡았다 자기 캐릭터 찾았다 이러다가 조정석이랑 투캅스 찍고 시청률 폭망하니까 까기 바뻐 어느 장단에 맞출건데 유독 여돌들이 연기한다그러면 색안경끼고 가혹하게 보는 거 맞다니까 남돌들 정용화 옹성우랑 차이나는것도 못느끼겠는데 온도차이 실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0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더 예뻐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이쁜척하네 아줌씨같이 생겨가지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기만한데 왤케 반대가 많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9:0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랑 혜리 동갑 아님? 혜리가 더 이쁘잖어 솔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예쁘다 최고인듯 이 나이의 여자연예인들중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6:4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셋 다 흥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9.11.22 16:1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랑해요 배 수 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16: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이날수지 오졌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16:1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한테 ㄹㅇ박하닼ㅋㅋㅋㅋ 수지는 드라마 40퍼찍고 태양의후예급 화제성뛰어넘어도 못받겟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5:59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사악하네 진짜 혜리 응답하라로 시청률 40프로 육박할때는 혜리 세상 너무 존예 연기 물올랐네 이젠 자리잡았다 자기 캐릭터 찾았다 이러다가 조정석이랑 투캅스 찍고 시청률 폭망하니까 까기 바뻐 어느 장단에 맞출건데 유독 여돌들이 연기한다그러면 색안경끼고 가혹하게 보는 거 맞다니까 남돌들 정용화 옹성우랑 차이나는것도 못느끼겠는데 온도차이 실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5:58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수록 폼 떨어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5:2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취향이 아니면 안 들으면 그만이다.
하지만 그에 비해 선택의 폭이 매우 좁은 드라마와 영화 중 기대하던 작품에서 배우의 연기가 별로라면 실망은 배가 되는 법이다. 평소 액션 좋아해서 배가본드 기대했는데 두 주연배우의 연기 때문에 보다가 말았다. 물론 그전보다 나아졌지만 잘한다 수준은 아니었다. 다른 조연배우들에 비해 두 주연의 연기가 너무 밀리더라. 수지가 가수로는 욕먹지 않아도 배우로써 받는 혹평은 어쩔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15:08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너무 예쁜분이지만.. 개인적으론 연기에 욕심을 좀 버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0ㅇ 2019.11.22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목걸이가 너무 예뻐서 검색했다가,
집 팔아야 되는 가격에 헉했지..
협찬받아서 돌려주기 싫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14: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협찬을 해주고 광고효과를 좀 확실히 보고 싶으면 좀 배우 사이즈에 맞는 제품 협찬해주면 안되나???? 신발 하나가지고 여러 배우 우려먹으려고 디올 참 그렇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4: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발이 크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18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지팬들도 수지 연기보고 발전하고있다 이소리만하네 그런데 이게 17년도 당잠사때도 똑같이 이소리했다. 발전하고 나아지고 있는데 유독 수지한테만 가혹하게 평가한다? 언제까지 발전만할건지 쉴드 그만하고 냉정해지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12
추천
3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아 수지가 그르케 연기를 못했으면 감독들이 왜자꾸 캐스팅하냐ㅋㅋㅋ수지가 여태껏 평타라도 친 작품이 있기를 하냐 거의 다 폭망에 화제성도 떨어졌고한데 뭘 믿고??? 게다가 연기력도 니들 말대로 없으면 더더욱 왜 캐스팅함ㅋㅋ 연기돌이든 아니든 뽑을 사람 차고 넘쳐서 수지 정도 컷트하는거 감독입장에서 일도 아니여 수지 엄청나게 노력하는 게 이뻐보이는거고 현장에서도 하정우말대로 열일하니깐 그렇게 이쁨받는거지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12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연기 못하면 주연이나 비중있는역 안했으면 좋겠다 시청자들은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주는 사람들이 아니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04
추천
2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도 찰떡이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