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겨울 옷이 코디할게 많다고??ㄹㅇ노이해

ㅇㅇ (판) 2019.11.20 18:13 조회142,31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진ㅋ짜 노이해임 겨울옷 결국엔 패딩아니냐
패딩아니면 무조건 코트 때문에 결국 안에 코디는
1도 안보이고.. 니트 아니면 후드아니면 맨투맨이겠지
바지도 걍 바지아니면 치마겠지ㅠㅠㅠ
뭐가 코디항게 많다는가임?
코디 개어려워
맨날 흰니트에 청바지만 입고다님


104
2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거들어봐]
1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0 19:37
추천
176
반대
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엔 비니 모자 목도리 아가일니트 롱치마 니트치마 레이어드 롱코트 숏코트 숏패딩 롱패딩 가디건 등등 겉옷은 똑같더라고 안에 입는건 활용빈도가 더 높으니까 그러지 꼭 옷 못입는 애들이 저러더라...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0 19:35
추천
12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는 반팔 반바지 이런식으로 상하의에 하나씩만 입어도 더워뒤지는데 겨울에는 목도리 비니같이 다른거 활용도도 높고 옷도 레이어드해서 입을수있고 소재 선택의 범위가 넓잖아!! 여기에 아우터까지 고를수 있으니까 선택지가 넓어지니까 그렇게 말하는거 아닐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중2남 2019.11.20 18:15
추천
82
반대
10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잘입는척하는애들이 그딴소리함 결국에는 지도 롱패딩만입음 추워서 ㄹㅇ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2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보단 스펙트럼이 넓으니까.... 나는 가을이 제일 꾸미기 좋은 계절인 것 같음 눈 깜짝할 새 지나가지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사계절 있을때나 이런말 할 수 있는거다.. 우리나라가 계절 하나만 있지 않은 거에 감사하며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보다 입을 옷이 많아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 옷 입고 롱패딩 입으면 연예인 된 기분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겉옷만 겁나삼 패딩 숏 롱 흰색 검정색 하나씩 무스탕 퍼자켓 퍼조끼 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터 종류가 얼마나 많은데 ..! 패딩만 해도 아웃도어 브랜드 디자인이 있고 롱/숏 색상 등등등 있고 한겨울엔 무스탕 입는데 요샌 재질이랑 디자인도 엄청 다양하게 나와 그리고 코트도 그렇구 후드 있/없, 색상, 재질(페이크퍼, 양털, 폴리에스터, 기타 등등,,)만 해도 엄청 다양한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옷을 못 입어서 그런가 패딩 입고 다니는 거 너무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하에 이쁜 코트나 뽀글이도 무용지물임 예쁜 옷 위에 패딩입기 싫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보다는 가을이 많은 고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냐호 2019.11.21 17: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계절엔 눈화장까지하고 다니는데
이번주부터 선크림도 안바른 생얼에 마스크쓰고 롱패만입고다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6:4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옷 못 입는 걸 왜 딴 사람한테 풀면서 심통났노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6: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옷 너무 비싸서 싫음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1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ㅜ 목도리로 포인트 주거나 옷 얇은옷이라듀 레이어드해서입는 방법도 있고 코트안에 자켓입거나 경량패딩으로 코디해도 괜차나! 초한파에는 롱패딩이답이지만 ㅎ 실외에만 있는건 아니니까 벗으면그만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름 옷이 더 코디할수있는게 많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5: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롱패딩 벗을때는 생각안하나? 껍데기마냥 하루종일 롱패딩만 입는것도 아니고 좀 따뜻한 가게에 들어가거나 실내에 들어오면 벗을건데 그건 생각안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핵공감 그리고 비싸서 뭐 후드티하나만사도 7~8만원 쓱싹하거나 못해도 3만원은 넘음ㅠㅠ 옷이 넘비싸 난 그래서 여름옷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있으면 패딩 안입어도 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코사고싶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겨울 좋은데 뭘 입든 롱패딩에 가려져서 편함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