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헤이 세뇨 하면서 태어났을 것 같은 아이돌

ㅇㅇ (판) 2019.11.21 10:40 조회107,05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자)아이들 수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 세뇨-








애기때부터 입술이 남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부터 레드립은 찰떡이었다





 


살면서 레드 풀립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여자 아이돌 첨봄

수진만의 분위기도 있고 보다보면 진짜 오묘한 느낌이 있음ㅇㅇㅇㅇㅇ









98년생의 분위기란...

앞으로 수진언니라 부를게요





  



살짝 웃으면서 윙크하면 귀여워지고ㅋㅋㅋㅋㅋㅋ

매력 쩔어





  


춤출 때 춤선도 너무 이쁘고

수진이 가지고 있는 아우라 자체가 ㄷㄷㄷ함

그래서 여자아이들 무대 다좋은데

특히 수진이 센터에서 춤추면 끝장임ㅋㅋㅋㅋ








 

헤이 세뇨-




아 진짜 너무 이쁘다

322
50
태그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1 23:31
추천
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1 19:01
추천
6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 정석미인은 아닌데 무대에서는 뭔가 홀리는 매력이 있음 여돌 중 몇 없는 섹시가 잘 어울리는 멤버 ㅇㅇ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4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커풀 겁나 굵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3 03: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석미녀스타일도 가능한데 본인이 안하더라 흑발 긴 여신머리에 화장 조금만 줄여도 비주얼 쩌는데 왜 앞머리로 가릴까 이사진스타일이 찰떡 청순섹시 다 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레드립 찰떡이라기엔 수진 여쿨 아님? 판에서 수진 레드립 톤그로라는 글 본거 같은데... 개취로 연한게 더 이뻐보이던데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2: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수진 보면 미치겠음? 말로 표현하기가 힘들다 그냥 너무 내스타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내가 웬만하면 여돌 안 좋아하는데 이언니는 안되겠어 아오 내 심장 터질거 같은 이 기분 알겠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은 진짜 무대보면 사람 홀린다니까.. 퀸덤보고 아이들 알게됐는데 평상시 모습보면 그냥 순둥이 같고 애기 그 자첸데 무대에서는 세상 다 씹어먹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7: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가만히 있어도 섹시하고 매혹적인 사람 첨 봄 너무 신기하고 매력있음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11.22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이 세뇨관 보먼주머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한테 뭔 립스틱을 저래 진하게 발랐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6: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수진이 간이랑 콩팥까지 달라해도 난 다 줄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5: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타투임? 등이랑 팔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4: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타투도 뱃속에서부터 있었을것같음 간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2: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보면 베티붑 생각나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수진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 성격이 무대 위랑 정반대라 더 조아....ㅠㅠㅠ 무대 위에선 세상 그렇게 아우라가 있는데 내려오기만 하면 말투도 앙냥냥하고 낯가리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9:3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타투 문구도 너무 간지 나 Self love is the best love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9: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저 멘트가 너무 웃김 헤이 세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6: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투가 원래 있었던거마냥 잘어울림ㅠㅠㅠ서수진 짱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5:31
추천
3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석미인은 아닌데' 이 말 너무 싫다ㅋㅋ. 남자연예인들은 객관적으로 못생겼는데(or어중간) 성격이나 본업잘하거나 묘하게 설레거나 매력때문에 얼굴까지 잘생겨보일 때 정석미남은 아닌데 끌림. 이 소리듣는데 여자연예인은 걍 누가봐도 이쁜연예인들 데려왔지만 김태희전지현아니면 저 소리를 붙이자나 기준 너무 엄격해. 댓쓰니도 좋은 의도로 쓴건아는데 그냥 이 말 계속 쓰이는거 자체가 솔까 별로임 그치않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수진이는 천상아이돌이야... 사랑해 서수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