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병찬이 완전 인스타 갬성 쩌는듯ㅋㅋㅋ

ㅇㅇ (판) 2019.11.21 14:56 조회21,6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병찬이 개인 인스타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11월 12일 자기 생일에 첫 게시물 올렸었음ㅎㅎㅎ


그동안 개인 인스타 계정 파달라고~ 파달라고~ 

그렇게 염불했는데 드디어 만들어줘서 얼매나 기뻤는지




birthday!

Always stay with you


첫 게시물은 병찬이 애기 병아리강쥐 시절

병차나아아아아ㅏ우쭈쭈울병차니

 




우리애 진짜 사진 잘 찍지 않냐

인스타 갬성 만땅이야 성공했다 병찬아



갬성 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찍어야 잘 나오는지 잘 알고 있는듯한ㅋㅋㅋㅋㅋㅋ

애가 원래 잘생기기도 했지만,,ㅋㅋ



아이구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얼굴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우리애 다리도 이메다

얼굴은 조막만해서는ㅜㅠ 올블랙도 소화 잘하는 말랑 강아지ㅜㅠ



ㅇㅣ 귀여운 냥이는 병찬이네 가족이 키우는 고앵이 '브리'야

브이앱에도 몇번 출연하고 그래서 팬들 사이에선 유명함ㅎㅎㅎ


(이번에도 나만 고앵이 업써,,



인스타 스토리도 야무지게 하는 병챠니

맨날맨날 셀카 찍어서 올려줬으면 좋겠당 1일 1인스타 해줬으면 무지 조켔당

81
3
태그
신규채널
[알바]
1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5 1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갬성갬성하다....... 중간 사진에 세로로 년월일 찍혀있는건 어떤 어플인지 아는 사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07: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뿅아리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0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나봐; 3번째 사진 보자마자 입덕할뻔했어 사진 너무 이쁘게 잘 찍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22: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뱅차니 잘생겼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8: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겼다 웃는거 너무예쁨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키 큰 건 알았는데 진짜 다리 개길다ㅣ;; 키가 몇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7: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병차니 얼굴이 다햇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에서 인스타갬성 한번 해보고싶다고 쑥쓰러워하면서 말하는데 졸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3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쟨 걍 실수로 카메라 어플 들어가져서 밑에서 찍힌 엽사마저 잘생겼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1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앤 진짜 팬사랑 오바인듯 맨날 셀카올리고 맨날 팬이랑 소통하고 팬잘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7:1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트에는 이렇게 애교말투로 올리면서 인스타는 시크하게 올리는거 너무귀여워ㅜㅜ! 인스타 사진 완전 많이올려줘서 좋아 사진 다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