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펭수 본체 잘생겼네

ㅇㅇ (판) 2019.11.21 22:49 조회264,42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452
334
태그
2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00:30
추천
56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저래 펭수는 그냥 펭수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00:57
추천
399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펭수 탈 벗으면 털 숭숭난 아저씨가 나올것 같아서 제발 탈 벗지 않길 바라며 감정이입 100%되지 않았는데 이제 감정이입 제대로 할것 같아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1 22:57
추천
33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이긴 한데 묻어가는 분위기임 펭수 세계관 때문에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22 02:45
추천
101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남자는 꽃이지. ㅋ 남자는 예쁜게 최고지
답글 2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1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준수하게 생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02:3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잘생겼는데?..ㄹㅇ흔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튼 네이트판 눈만 에베레스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0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예대 연영과임 그래서 잘생기고 키 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08:0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잘생김 대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0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느낌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24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치챙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7:05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잘생겼음 진심으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키캐스트 플린 동일인물임 저 사진이 좀 잘 나온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6:0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방 좀 해주면 안될까 알고싶지 않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3:21
추천
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펭수한테 과몰입하지마... ㅈㄴ 이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1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해인약ㄲ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0: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해인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0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해인닮았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03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그래도...잘생겨서 뭔가 다행이긴 한데... 진짜 정체 알고싶지 않았음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이재 계속 저 얼굴 오버랩 될것 같고...뭔가 진짜 인형탈 쓴 사람으로 느껴질것 같아서 재미가 반감되네 ㅠㅠ휴
답글 1 답글쓰기
2019.11.22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버 케이짱 동생 분이시네 남매가 다 연영과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펭수는 펭수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2:1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잘생굤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22: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평 왜하는거야? 아무리 잘생겼다고 칭찬하는거라도 올리는거 허락 받은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1: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이 얼평해달라한것도아닌데 왜맘대로올려서 욕먹게만드는거지 좋은댓글도있지만 나쁜댓글도분명히있을텐데?글쓴이 지워라 운영자가지우던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