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귀여운 웃짤 그려왔어 17탄(뉴꼬 시리즈)

ㅇㅇ 2019.11.21 23:54 조회2,394
팬톡 방탄소년단




판에서 뉴질랜드 꼬질이 올라온거보고 완전 터져서
짤 바로 저장하구 그려왔어 ㅋㅋㅋㅋㅋㅋㅋ
점점 그릴 사진 줄어서 아쉬웠었는데
본보에서 몇장 건질 수 있을듯...?ㅋㅋㅋㅋㅋ


시골쥐들처럼 나와서 너무 웃겨ㅠㅠㅋㅋㅋㅋ









태태는 진짜 농부의 피가 흐르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니는 진지한 청년회장 시골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는 시골에서 갓 서울 상경해서 기분 좋아가지구
그 기분 그대로 증명사진 찍은 순박한 시골쥐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들 넘 귀엽다ㅠㅠㅋㅋㅋㅋㅋ
근데 왜 오늘 글이 잘 안 올라가냥 ㅜㅠ
한번 날렸다ㅠㅠㅋㅋㅋ
하여간 재밌게 봐줘!
62
0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00: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이거뚜 부탁해도 되겐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2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짤볼때마다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미니 세상 피곤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9: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비 설명 왜케 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왔어?!!!방갑!!!!언제오나 했다ㅠㅠㅠㅠㅠㅠㅠ꼬질 모먼트 무엇ㅋㅋㅋㅋㅋㅋㅋ잘그렸닼ㅋㅋㅋㄱ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 진짜 금손이다 특징 겁나 잘 파악하네 와와 부럽다 그 능력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웃긴데 호석이 진짜 빵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부터 생각했는데 이삐가 그린 이 그림들 타니들 스티커같은 정식 굿즈로 나와도 넘 재밌을거 같아 어쩜 이리 특징을 잘 잡아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이거뚜 부탁해도 되겐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겁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삐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본보 왜케 꼬질이컷 풍년이여ㅋㅋㅋㅋ꼬질해도 내 눈에서는 하트뿅뿅♡아..글고 요즘 판어플 좀 이상한거 같애 댓글갯수도 안맞을 때 있더라 앱관리 대충 하는듯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0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니깐 요새 짤이 잘 안올라가서 판앱에서 써야 올라가 아까 글눌렀는데 삭제됐다고해서 몬일인가했어ㅋㅋㅋㅋㅋㅋㅋ 이삐 올만이야 보고싶었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결혼얘기 사이다날리는방법좀.. (100)
  2. 2 보니하니 여자 mc채연 폭행당하.. (510)
  3. 3 시누이 상견례때문에 서운하다.. (142)
  4. 4 딸아이가 자살시도 했습니다 (192)
  5. 5 차은우로 남적남 시기질투에 대.. (366)
  6. 6 남편한테 의존하는 시누이 (87)
  7. 7 앜ㅋㅋ갤럭싴ㅋㅋㅋㅋㅋㅋㅋㅋ.. (83)
  8. 8 민식이법 없애기 청원하고싶다 (25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