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한예슬이 씹넘사인 이유;;;;;

ㅇㅇ (판) 2019.11.22 02:45 조회60,78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애초에 저런 옷 ,저런 립, 저런 아이라인을 그렸는데도 한예슬얼굴이 너무 예뻐서 이질감없이 잘어울림.과연 어떤연예인이 저렇게 입고 저렇게 메이크업하고 살아남을수있을까? 키포인트는 저거 파워 겨쿨 스타일링인데...


한예슬...가을웜톤임....


134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22 22:20
추천
6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스타'들이 보정 다해서 올린 얼굴이 그냥 기사사진에서 나와버리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23:43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 영화 활동 안하고 저정도로 영향력 끼치는 셀럽 거의 없는데 한예슬 독보적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미인맞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사진 클라스 .. 개이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진짜 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0:2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쿨아닌데 저거 화장이나 옷이나 가을 딥 스타일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9: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예슬 진짜 매혹적이어서 너무 좋아ㅜㅜ 구미호나 뱀파이어상의 표본같음.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2: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예슬은 정말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톤이 뭐가중요하다고ㅋㅋㅋㅋㅋㅋ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다함 ㄹㅇ 따지면 톤그로인데 진짜 얼굴이 다살림 진짜 개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19.11.23 00:2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판에서 빨리는거 보니 한예슬도 퇴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0: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적때기 입혀도 예쁠 언니라니까 이 언니는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예슬나이가 너무안믿김...저얼굴에 곧 마흔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4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예슬 겨쿨아님? 그리고 내가 퍼스널컬러 관심있어서 좀 공부했었는데 겨울딥이랑 가을딥은 호환가능함 아마 한예슬도 이쪽 아닐까 싶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저 옷 어느 한구석도 이쁜구석이 없네. 신발도 족쇄같고 다른옷입었으면 미모가 훨씬 돋보였을텐데 얼굴이 멱살잡고 캐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43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 영화 활동 안하고 저정도로 영향력 끼치는 셀럽 거의 없는데 한예슬 독보적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윽시 한예슬ㅠㅠ 이 언니 너무 좋아 어떻게 그 나이인지 공감 안돼는 나이. 진짜 말도안돼는 씹넘사 미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굴본다고 나 옷이랑 화장 뭐가이상한지 몰랐음 니 글보고 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2 22:20
추천
6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스타'들이 보정 다해서 올린 얼굴이 그냥 기사사진에서 나와버리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라인 자체는 원래도 예쁘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