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박지훈 폰카 직찍

ㅇㅇ (판) 2019.11.22 10:02 조회12,51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스쳐지나가는 박지훈 직찍들

화면 흔들리고 화질 안좋아도 잘생김 나오는거 보임?



워너원 활동 당시 시상식에서 박지훈

잘생긴건 알았지만 폰카로 보니 더 말도 안나오게 존잘이었어ㅠㅠㅠ


  

입체적으로 생기지 않았냐?

뭔가 눈이랑 코랑 서로 잘났다고 얼굴 안에서 다투는 느낌임



ㅅㅂ박지훈 사랑해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웃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존잘을ㅋㅋㅋㅋㅋㅋㅋ보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ㅋㅋㅋㅋㅋㅋ안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래요 도대체 박지훈 자꾸 이러면 무기징역감이야

진짜 사람살려<





영상으로는 눈이 진짜 맑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직찍은 코다..무조건 코다

코 진짜 레알이야 미쳤어 콧대 존재감이; 

박지훈 콧대 정상에서 야호 외쳐도 됨



나 이 사진 보고 이마쳤음

티비로 보면 예쁘장한 느낌 강해서 실물도 예쁘장하겠지 했는데 이 사진 보고 박지훈 대존잘인거 인정함

왜 박지훈 실물 본 팬들이 박지훈 오빠라고 했는지  ㅈㄴ이해간다



 

박지훈 얼른 루브르 박물관으로 돌아가..

신비롭고 희귀한 조각상 사라졌다고 온세상이 비상이야...



















+ 박지훈 두번째 미니앨범 360도 포토 티저 나왔어!!!



사진에서부터 대박스멜난다 


 



 



  

163
7
태그
신규채널
[선착순] [귀여운짤] [이쯤되면] [_같다]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11:09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무보정홈이 흥하는 이유가 있오 콧대가 인형같이 오똑해 개업식날 실물 보고 더 반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6 13:5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빛이 난다 정말.. 눈두덩이에 펄을 발라서 생기는 인위적인 빤짝임과는 차원이 다름. 눈 안이 촤르르르 빤짝임. 보고 놀래서 말이 안나왔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6 11:1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눈은 박지훈 코한테 미안해해야함 박지훈 얼굴하면 우주같은 눈만얘기나오는데 코진짜예술 진짜 얼굴 잘하는 박지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7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7:2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예쁘지만 피지컬이 좀 아쉽 키 더 크고 좀 더 남자다웠으면 완벽했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눈이 무척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폰카 사진 보니까 콧대가 더 잘보이네 진짜 이목구비 다 예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1.26 16: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메라가 실물 너무 못담는 연예인에 포함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물 진짜 잘생김 실물은 코가 내 생각보다 너무 높아서 놀랬어 그리고 눈이 너무 반짝반짝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ㅠㅠ 2019.11.26 16: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미남은 무보정 폰카로 판별하거든뇨,,,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3:5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빛이 난다 정말.. 눈두덩이에 펄을 발라서 생기는 인위적인 빤짝임과는 차원이 다름. 눈 안이 촤르르르 빤짝임. 보고 놀래서 말이 안나왔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3: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에서는 눈이 부각되는데 실제로 보면 코밖에 안 보임 진짜... 코가 높아서 얼굴에 그림자 생기는 사람은 처음 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3:32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구지?...연애인....설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1:1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눈은 박지훈 코한테 미안해해야함 박지훈 얼굴하면 우주같은 눈만얘기나오는데 코진짜예술 진짜 얼굴 잘하는 박지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09:3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 반짝반짝거릴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09: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이 빠진건가 프듀 때보다 뭔가 더 날렵하고 잘생겨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1:09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무보정홈이 흥하는 이유가 있오 콧대가 인형같이 오똑해 개업식날 실물 보고 더 반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영업말고앨범영업업을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