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글인데 뷔

ㅇㅇ 2019.11.22 12:46 조회867
팬톡 방탄소년단
나 냉미남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뷔 DNA짤 보고 진짜 심장 개빨리 뛰어서 죽을거같은데 
또 오늘 엔터에 올라온거보니까 성격은 차가운거 아닌거같더라 ㅠㅠㅠ얘뭐니 ㅠㅠㅠ
왤케 내 맘을 흔들어 ㅠㅠㅠㅠㅠ 게다가 난 인성보고 파는데 애들 다 너무 착한거같아 ㅠㅠㅠㅠ
근데 뷔 성격좀 자세히 알려주라 ㅠㅠ
그리고 최근짤들도 좀 뿌려조 ㅎㅎㅎ
3
0
태그
2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2 17: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기준실물근접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사곰돌이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7: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포에버방탄 2019.11.22 1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안하고 있을땐 냉미남이지만 알고보면 공경력0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heqoo.net/square/752605869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염뽀짝 곰도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이 밝아지는짤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코찐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빨리 주세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난 머삐라고 해 차가운 인상이지만 웃으면 겁나 귀요미구 동물 좋아하고 애기 좋아하고 귀여운거 보면 코 찡긋하면서 웃어 가끔 장난삼아 멤버들 말로 극딜하기도 하지만 진짜 가끔이고 공격력 방어력 0에 가까워 예를들어 멤버팔에 옷이 끼여도 그냥 보고 못빼고 팔 치울때까지 기다리고 있고 뭐 그래 순딩순딩 그 자체야.. 본업할땐 눈빚이 바뀌면서 겁나 쎈 오빠느낌나고 막 그래.. 아 이 숨막히는 남자 같으니라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 찍어도 작품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이 복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안떠지는 곰도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 무릎베고 애교부리는 태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13: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 외워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충격적인 트위터 해킹 성착취 .. (437)
  2. 2 생일인데 ㅈㄴ서운하다.. (254)
  3. 3 주문하지 않은 떡케이크, 환불 .. (145)
  4. 4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968)
  5. 5 Rm브이앱 현웃터짐 (133)
  6. 6 비행기를 타고싶지만 못타는 뷔 (125)
  7. 7 깨끗한 이미지의 무쌍or속쌍 연.. (179)
  8. 8 오늘 상견례하고 왔는데 예비시.. (2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