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얘들아 교복에 코트가 이상하대

ㅇㅇ (판) 2019.11.22 13:13 조회33,84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ㄹㅇ그래..?베이지색 입고왔는데 친구가 교복에 코트 개이상하다고 막 뭐라함...
35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으악죽어라] [고화질] [전문대]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20:20
추천
6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교복에 코트조합이 정석아니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13:16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교복에는 코트가 이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3 00:44
추천
3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에 떡코 입는건 귀여운데 일반 코트는 예전부터 ㄹㅇ 너무 별로 라고 생각함 진짜.. 내기준 제일 별로인 조합인듯 코트는 그냥 사복에 입어야 예쁜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23 01:09
추천
3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상한데..?교복에 뭔 코트임 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ㅋㄹㄹ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1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교복 동복은 코트도 있지 않나??? 코트만 사복 입던 시절은 옛날인데.
보통 교복코트들이 떡볶이 코트가 많아서 사복도 그게 어울리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걔가 코트가 없나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00: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코트냐에 따라 다를듯 떡볶이코트같은거면 이쁜데 트렌치코트같은건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코아니면 ㅂㄹ...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9: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에 코트가 뭐가 이상해 ㅋㅋㅋㅋㅋ 그냥 기본 조합으로 입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4: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교복에 베이지 코트 ㅈㄴ 자주 입는데...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 줄은 몰ㄹ랏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는 코트가 교복임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26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코는 괜찮은데 그냥은 별로임... 우리 학교에 한명이 일반 코트 입는데 쌤들까지 약간 교복에 코트를....?하듯이 쳐다보드라 그리고 나도 개인적으로 별로임 걔가 별론것도 있겠지만 볼때 너무 생소하고 느낌이 이상함. 학생인걸 표시하는 교복에 그런 코트를...? 이런 느낌이라.. 약간 교복에 뾰족구두 신을 때 받는 느낌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4 15 쯤 까지만 교복에 코트 많이 입지않았나 지금 유행 좀 지난거같긴한데 자기가 좋으면 입는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트재질 구리면 그럴수있음. 특히 블랙이 아닌 베이지색이면 더 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1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코 제외 교복에 일반코트는 개별론데... 뭔가 학생다워보이지가 않음 나도 고등학생이라 꼰대 이런거 아니고 진짜 뭐래해야되지 코트가 좀 어른스러운데 학생들이 입는 교복에 어른스러운 코트라니 좀 이질감 듦 ㅜㅜ 한번도 교복 코트 조합 이쁘다고 생각해본 적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히잉 2019.11.23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너가 이상하거나 너 싫어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교복이 베이지랑 안 어울리는 색일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입학식때부터 4월초까지 교복위에 코트(떡코도 아니고 그냥 코트) 입고 다녔는데 애들 전부 다 존예라해주고 첫인상 쓰는 종이에도 예쁘다고 써줬는데ㅋㅋ 원래 패딩 유행하기 전에는 교복╋ 코트였음 걔네가 옷 감각 없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도 베이지아니면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교복 바이 교복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진심예브고 친구가입은것도 멋나보여서 좋아함. 근데 옛날에 코트입었다가 모르는사람한테 욕먹은적있어서 본인은 못입음. 코트예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교복에 코트입고다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 되게 분위기있게 생겼는데 교복에 검정색 코트입고 로퍼 신었는데 반할뻔함 ㄹㅇ개이뻐 상속자들 나오는 배우같았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