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할리우드 최초 K팝 소재 영화

ㅇㅇ (판) 2019.11.22 18:43 조회78,1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할리우드 최초로 ‘K팝’을 소재로 한 코미디 영화가 제작된다.


19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영화 ‘서울 걸즈’는 영화 ‘캣츠’, ‘어쩌다 로맨스’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레벨 윌슨이 시나리오를 쓰고, 한국계 작가 김영일이 감수를 맡은 작품이다.

영화 측은 ‘라라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흥행시킨 배급사 겸 제작사 ‘라이온즈게이트’와 판권 계약을 완료했고, 영화 ‘나우 유 씨 미’의 감독 메러디스 윅 등이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뇌피셜인데 해외팬중에서 대본사본 미리본애가 케이팝 조롱이나 인종차별적인 소재가 있다고... 뇌피셜이라 확실한건 아님

226
2
태그
신규채널
[와앙] [프듀아즈원]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21:55
추천
1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종차별적 얘기 나오면 한국 아미, 엑소엘 분 아니라 해외 K pop 팬들도 난리 날텐데ㅋㅋㅋㅋ
잘 생각해보고 쓰길^^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3 01:26
추천
1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이런 인종차별 대사같은거 있겠지 주인공이 케이팝을 좋아하는데 학교 친구들이 동양인들 노래같은거 왜 좋아해? 오글거려 ㅋㅋ 게이같아 이런식으로 까는 내용 있을걸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2 18:46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종차별적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4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9퍼 조롱 있다에 한표ㅋㅋ 자기 문화가 아닌 타국의 문화라면 아무리 개그라도 신중히 해야되는건데 일단 미국이란 나라의 티비쇼에는 그게 없는거 같음 풍자식 개그를 핑계로 인종차별도 서슴없이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ouo 2019.11.24 1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상 캐스팅 ,시놉시스 ㅡ 친구없어서 동양인이랑 다니는 널드 하나가 교내 댄스 대회 1위먹는 이상한 브릿지 넣은 케이팝팬 동양녀에게 '세상에! 넌 정말 굉장해!' ㅇㅈㄹ하면서 따라다니다 교내 농구탑 주장한테 찐따같다고 몇대 얻어맞음. 그러고선 몰래 집 주변 공터에서 밤에 방탄 춤 따라하다가 브릿지녀한테 들키고 '널 몰라보다니. 웨이브가 대단한데?' 하면서 같.이. 콜라보 무대 장식함 근데 사실은 농구부 탑 양남 쿨맨도 케이팝 팬이었어서 마지막에 춤 같이 추고 끝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9: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무식빡머갈홍인들 신나서 인종차별할꺼생각하니 혈압오르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저런영화 나오면 인종차별하겠지? 안봐도 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K-pop 소재로 사건이 전개 되려면 그런 사회적 차별을 건들 수 밖에 없지 않나? 동양인 차별 없는거 아니잖아? 없으면 판타지지 흑인보다 더 차별한다고 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7: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부터 코미디물에 k팝이면ㅋㅋㅋㅋ 딱봐도 답 나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좋아하는 배우인데.... 혹시 모르지 멀쩡한 내용일수도 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종차별 요소를 넣을꺼면 그걸 확실히 비판하면서 전개시키면 좋겠음 그냥 인종차별이면 그건 그냥 빻은 영화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2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릿지 넣으면 족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만약에성장그런영화면 인종차별소재같은게들어갈수밖에없자나 예전에사실그런게존재햇으니까ㅜㅜ 그걸뛰어넘는영화같은거만드려고그런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6:1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체불명의 보라색 브릿지에 피부 누리끼리하고 눈 찢어진 여자애 아시안뷰티라고 데리고 나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5: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 배우 좋아하는 배우인데ㅜㅜ케이팝 비하하지 말았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5: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종차별 할거면 쳐쓰지마라. 필요 없으니까. 그깟 영화 나온다고 우리나라 위상이 급격하게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이상한 루머, 차별적 내용 쓸거면 내지마세요~지들 차별하는 영화 나오면 거품 물거면서 왜 동양인 차별은 우습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거지새끼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5: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K팝 소재에는 인종차별이 필수로 등장함. 왜냐면 실제로도 남돌 사진 붙여놓고 게이냐고 조롱을 많이하는데다가 찐따로 보는 사람들이 많음. 물론 요즘은 좀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함. 우리나라처럼 sns에서 무슨 말 했다고 가둬놓고 패지도 않으니 말하는 거에 눈치도 안봄. 하지만 결국 무대에서 춤추고 모두에게 인정받는 내용으로 끝나겟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4: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냄새나고 노화 심하고 무식한 백인들이 뭔 동양인 차별을 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웬만한 유럽국가들 다 한국보다 국력도 낮고, 특히 눈찢는 제스처 많이하는 남미도 우리보다 다 후달리고 미개하잖아. 미국백인? 지들 조상들 다 유럽에서 온 사람들이고, 원주민들 공격해서 땅 차지한 사람들이잖아. 운좋게 미국에서 태어났으면서 잘난척 같잖음. 그리고 미국에 무식한 애들, 자기 이름 스펠링도 모르고, 정치,경제,문화 모르는 애들 ㅈ,ㄴ많다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4: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영화라든가 성장드라마 뭐 그런 진중한 얘기도 아니고 아메리카조크 뒤섞인 코메디 장르에 k팝이 소재?ㅋㅋㅋㅋㅋㅋ 안봐도 뭐ㅋㅋㅋㅋ해외케이팝팬들 어그로 끌고 서양인들 조롱삼아 웃음 만드는 영화겠지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4: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은 개방적이니까 인종차별적인 발언하고 욕해도 넘어가줘야해 이게아니라 kpop이니까 우리가 기분나쁘면 안하는게 맞지않나 우리가 미국한테맞추지말고 쟤네가 우리한테 맞추게해야지 미국인들 무식하고 예의없는 발언만 안했음 좋겠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5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영화 별론데. k팝 소재인데, 백인이 주연이고 한국최고아이돌 오프닝 무대에 서면서 자기성장하는 영화ㅋㅋㅋ뻔할뻔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 공연 오프닝을 여돌이 하는것부터가 돌알못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