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버슨데 계속 눈물 나와..

(판) 2019.11.22 18:53 조회24,48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다음달 부터 학원 옮기려고 쌤한테 미리 이번주까지만 하겠다고 했는데 학원 왔더니 1시간 20분 해야되는데 한 40분하고 마치고 내 문제집 고무줄로 묶어서 걍 주고 가래 그래서 내가 저 이번 주 일요일까지 아니에요?? 하니까 아 오고 싶으면 와도 돼 이럼
나는 나름 3년동안 다녀서 정도 있고 해서 애들이 미리 끊는다고 말하면 쌤 태도 달라지는거 아니냐고 막 그래도 나는 그럴 쌤이 아니라고 했는데 이러니까 계속 눈물 난다
일단 오늘 가방 너무 무거워서 일요일에 가지러 온다고 했는데 일요일에 수업은 안 하는게 낫겠지? 진짜 속상해


7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공부자극함] [봐주세요ㅠ] [마피아] [주액] [소음] [우디고차일]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2 20:1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 그따위로할거면 일주일치 환불해달라고 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개인교습소 같은데 다녔었는데 못가르치고 내가 성격이 핼랭하고 만만하니까 말못하는 등신인줄 알고; 다른애들만 케어하는게 눈에 보여서 내가 이때까지 기증했고 혹은 선생님이 안줬었던 수학책들 틈틈히 집으로 가져왔었음;; 막 내이름 부르면서 내책 없어졌는데 봤냐고 할때마다 모른척하고 올해 1월까지 다녔었는데 1월 30일 날에 쌤 저 집합이랑 확통좀 복습하게 제가 샀었던 개념책들(이 개념책도 사오라고 해놓고 수업한번도 안함. 중학생애들 선행학습용으로 사용하더라;) 좀 찾아주세요 라고 하니까 끝까지 안빌려주려고 뻐팅하다가 바로 보고 준다고 하니 그제서야 책7권 주더라; 그책 다받고 다음날 잠수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글보고 개공감되는데 예전 생각나서 빡친다 새삼,,, 힘내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8: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이래서 걍 막날에 말해야되나봐 그래도 오래다닌 학생 입장에서 선생님 배려해서 미리 말해준걸텐데.. 아닠ㅋㅋ돈도 다 냈는데 가라는게 말이나 되니? 개띠껍네 이미 너가 뭔짓을 안해도 띠꺼운 상태니까 엄마한테 전화 한통하라그래. 뭐든 돈내는 사람한테는 못저러더라ㅡㅡ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3 15: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원비 다 낸거아냐? 정신나갔네.. 엄마한테 말씀드려서 학원에 전화해서 사과받고 수업받던지 환불받던지 해야될것같은데 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공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2:42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그딴거가지고 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9: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항상 이랬어서 결국 나중엔 끊는 당일에 수업 끝나고 말함 끊는다 하면 태도 ㅈ같아지는거 짜증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8:3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원쌤들 가르치는 마인드는 애들 대학 잘보내려는게 아니라 걍 돈벌려는거임 돈줄로밖에 안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나는 영어학원쌤이 나 끊고 나 거의 정병수준으로 핸드폰 본다고 애들한테 말함 ㅋㅋ 많이보는건 맞긴ㄹ한데 어차피 학생들 끊을때마다 뒷담화하는 쌤이라서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과외였는데 자기 혼자 학원시간 바꾸고 말도 안해놓고 나보고 잘못 알고있다고 왜 안오냐고 뭐라하고 자기 수업하는 곳에 지 자식들 데려와서 애들이 막 시끄럽게 장난치면서 뛰어다니는데 통제도 안하고 내가 안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도 내가 정리한 교과서에다가 본문 읽으면서 치는 작대기 막 그어대고 심지어 수업 도중에 지 자식 가르치는 원어민 데려와서 상담하고 그럼. 그래서 도중에 끊었더니 남은 수강료 반절 떼어먹고 주더라. 엄마한테도 안좋게 말하고. 그 ㄴ은 떼어먹은 돈 만큼, 그리고 허비한 내 시간만큼 꼭 돌려받았으면 좋겟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학원다님?? 과외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께 말해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2 20:1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 그따위로할거면 일주일치 환불해달라고 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