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난 왜이렇게 2020 나올것같지

ㅇㅇ 2019.11.23 01:05 조회249
팬톡 NCT

심상치않다.....

20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20이면 멤버 20명으로 늘어나는거 아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20이 나와야 2019빼먹은거 용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버함니당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나 이미 2020 김칫국 한 냄비 끓이고 있어ㅠㅠㅜㅜㅠㅜ 왜 다같이 염색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모가 전화 자주하라고 하면 .. (228)
  2. 2 대나무숲/학교대신전해드립니다.. (250)
  3. 3 아이폰쓰는사람들 이거 알어? (646)
  4. 4 근데 이럴거면 아이돌 왜 해 ?? (387)
  5. 5 아내의 과거를 알았습니다. (126)
  6. 6 전남친이랑 재결합한썰 (99)
  7. 7 엄마가 왜 자꾸 차별하냐고 울.. (267)
  8. 8 위너랑 아이콘의 차이는 뭘까 (23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