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말리지마요 그랜절 올릴라니까

ㅇㅇ 2019.11.23 09:25 조회2,427
팬톡 방탄소년단



스티커 떼주신 금손분 그랜절 올리옵니다 ㅠㅠㅠ




+ 자정에 판 짤있는 글 아예 안올라가서 26번 시도끝에 포기했었음 ^^... 진짜 보자마자 가져왔는데 하... 판 진짜 하.. 요즘 오류 진짜 하...

35
1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3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단위로 느리게 재생해서 순간 캡쳐한건가......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ㅋ저거 도대체 어떻게 한거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넥히트는 저분 힘들게 쓸데없이 성실한거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1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왜케 글 안올라가냥ㅋㅋㅋ나 어제 늉기 하우두유짤 올릴려다가 안올라가서 포기하고 대댓으로 올렸다가 지웠는데 원하는 이삐들 몇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팬이 뗀거야??? 어케 한 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09: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제 이삐가 글 안올라간다고 글만 시험삼아 올렸다가 지운거 봤엌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오류 해결돼서 짤 올려졌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 ͜ʖ ͡°)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먹방 유튜버 월수입 봤냐 (118)
  2. 2 유튜브 딩초들 진짜 웃기다ㅋㅋ.. (109)
  3. 3 +)얘들아 이거 진짜냐? 대치동 .. (184)
  4. 4 예비올케가 동생이름 부르지 말.. (292)
  5. 5 (수정함)근데 나만 요즘 인별 .. (95)
  6. 6 한서희 마약걸림 (79)
  7. 7 헐??? 오늘 민아 인스타에 멤버.. (82)
  8. 8 용량 없어서 푸는 웃짤 (26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