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드벨벳 콘서트 신곡 짧게 선공개한거 미침

ㅇㅇ (판) 2019.11.23 19:55 조회1,5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레드벨벳 콘서트 하는데 새로운 곡 짧게 보여줌 근데 노래 개조음 개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위터 검색해봐
16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3 21: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곡이 아니라 이번 콘서트 위해서 준비한곡이라고 하던데 걍 콘서트 곡이라기엔 너무 고퀄임...파이널 앨범 수록곡 일것 같기도 하궁..암튼 노래 좋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4 09: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렇게 타이틀을 스포하는건 좀 그렇지 않나? 내생각엔 더블타이틀 아니면 수록곡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웬디 고음 파트에서 미쳤다고ㅠㅠ 개좋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3 21: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곡이 아니라 이번 콘서트 위해서 준비한곡이라고 하던데 걍 콘서트 곡이라기엔 너무 고퀄임...파이널 앨범 수록곡 일것 같기도 하궁..암튼 노래 좋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