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분들 이런 얼굴형 좋아함?

(판) 2019.11.26 02:03 조회51,504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38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정뚝떨]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레벨 2019.11.26 02:05
추천
6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민아 진짜 특이함ㅋㅋㅋ 귀여운데 섹시하고 한번씩 청순하고ㅋㅋ 몸매 오지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9.11.26 03:04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안 내가 봐도 이쁘고 사랑스러움 ... 남자분들은 오죽하겠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6 23:11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중기 차은우 이상형임. 신민아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스러운 귀여운얼굴에 몸매 서구적이고 얼굴 작고 골반크고 예쁨 귀여움 청순 섹시 다 있음. 거기다 웃을깨 개이쁨 보조개ㅠㅠ 안좋아하는 남자 못본 유일한 배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7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남아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인데 개구리느낌 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01: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을때 정말 사랑스럽게 웃는거같아서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23:06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신민아 보면 동남아 여자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20: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형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존예자너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7 17: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형보단 그냥 이쁘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6: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그전에 흥미로운 조사자료가 있었는데
여자가 생각하는 예쁜 연예인 순위
남자가 생각하는 예쁜 연예인 순위

두 순위간 가장 격차가 심한 연예인이 신민아였음..
여자눈에 훨씬 예뻐보이고
남자눈엔 객관적으론 이쁜거 아는데 주관적인 순위에서는 그닥인 연예인이였음

그나마 구미호? 드라마 나온 뒤에 남자들 입에서도 여신여신 얘기가 나왔던거고
그전엔 그렇게까지 느끼진 못했던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그녀석 2019.11.27 14: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민아 귀 모양 보아라 겁나 좋은 귀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1:4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그닥 끌리는 스타일은 아님 너무 곱게 자랐을것 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23:15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맨날 남자들 의견을 물어봐?? 남자 시선에 널 맞추지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23:11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중기 차은우 이상형임. 신민아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스러운 귀여운얼굴에 몸매 서구적이고 얼굴 작고 골반크고 예쁨 귀여움 청순 섹시 다 있음. 거기다 웃을깨 개이쁨 보조개ㅠㅠ 안좋아하는 남자 못본 유일한 배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6 22:0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진은 신기하다.... 내사진 찍으면 못생겨도 실물이랑 똑같다던데 신민아는 실물로보면 얼굴형 ㄹㅇ 그냥 각없는 계란 자체던데... 사진은 굴곡있게나오네
답글 0 답글쓰기
곰탱 2019.11.26 12: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이쁨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0:4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넘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11.26 08:32
추천
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닥ㄷㄷ 걍 국제결혼한 유부녀 중국인 아줌마같음 남자들은 아이돌상 톡톡튀는 여자나 아님 아이유같은 귀여운상을 좋아하지 저여잔 얼굴보다 피지컬이 좋아서 인기많은거임
답글 1 답글쓰기
2019.11.26 03:04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안 내가 봐도 이쁘고 사랑스러움 ... 남자분들은 오죽하겠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0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빈의 그녀
답글 0 답글쓰기
레벨 2019.11.26 02:05
추천
6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민아 진짜 특이함ㅋㅋㅋ 귀여운데 섹시하고 한번씩 청순하고ㅋㅋ 몸매 오지고...
답글 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