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영애님 진짜 미쳤다ㄷㄷㄷㄷㄷㄷㄷ

ㄷㄷ (판) 2019.11.26 10:03 조회23,47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인터뷰 기사 사진인데

와.....미쳤음 미모가 ㄹㅇ 미쳤어






 


영화 <나를 찾아줘> 때문에 요즘 스케줄 많이 바쁘신거 같은데

비주얼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금자씨 찍을 때보다 더 젊어지신 것 같은 느낌임




 


누가 공기청정기 가져다놨냐

산소같은여자라는 말이 너무 잘어울리는 분ㅠㅠㅜㅜㅜㅜㅠ





 

피부에서 빛이 나심

어쩜 저렇게 맑고 투명한 느낌이날까

평생이 예쁘신 듯



 


이번 영화는 금자씨 이후로 14년만에 영화 촬영한거래 시간 개빨라;;



"낯설기보다 기대가 되고 흥분이 됐다"


"시간이 빠르다는 것을 느꼈지만 간극을 크게 느끼진 않았다. 그렇게 오래 지났는지 몰랐다.

20~30대 시절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지만, 더 욕심을 냈다면 지금과는 또 달랐을 거다.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게 있으니까 결혼하고 육아에 몰두하다 보니까 어느새 그렇게 됐다. 

그 사이 놓치기 아까운 작품도 있었고 제안도 왔었지만, 시기적으로 맞지 않았다. 다 할 수는 없는 거니까.

다만 과거에 열심히 해서 돌아왔을 때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 거 아닌가 감사하기도 하다"





 


잘오셨어요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는 sns 개설도 하시고 예능도 출연하시고 아이돌 콘서트도 보러 가신다고 함ㅎㅎㅎ 



"'집사부일체' 출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 째는 영화 홍보고, 둘째는 우리 애들이 TV 나오는 걸 좋아해서다. 

'인생 뭐 있나 재밌게 살자' 싶어서 아이들 데리고 출연하게 됐다. 

딸애가 이 기회에 육성재 씨한테 노래도 배웠다. 엄마의 입장에서, 그리고 배우의 입장에서 출연했다"



인터뷰도 솔직하게 하시고ㅋㅋㅋ




 


최근 청룡영화상에서의 얼굴+자태는 졈말...여신 그 자체였음

자주 그리고 많이, 오래 활동해주셨으면ㅜ

72
2
태그
신규채널
[맠으리]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허허허허 2019.11.27 12:4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룡에서 마지막에 나오는데...와...진짜.....그 예쁜 연예인들 한참 보고 난 다음인데도 빛이 나더라....아 이래서 이영애 이영애 하는구나...싶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11.28 0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말이됨? 나이50인데..20대인 나보다예뻐ㅠㅠ하..자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bㅠ 2019.11.27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미인이다...한국최고의 미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8: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저 어린 남자들보다 얼굴 훨씬 작아 ㅎ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7: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냥 진짜 아름답다 예쁘다를 넘어서 아름다움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7: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백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얼굴임 시대를 잘못타고 태어난게 안타까울뿐 지금 20대 였으면 전국 다 씹어먹었음
답글 0 답글쓰기
LL 2019.11.27 16: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만 나이든다면 나이드는게 하나도 안무섭겠다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허허허허 2019.11.27 12:4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룡에서 마지막에 나오는데...와...진짜.....그 예쁜 연예인들 한참 보고 난 다음인데도 빛이 나더라....아 이래서 이영애 이영애 하는구나...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