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신혼집 인테리어 공개한 강남 이상화 커플

ㅇㅇ (판) 2019.11.26 10:18 조회52,1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원래 강남이 살던 집은


빈티지 취향 + 애매한 분리형 욕실 + 강남 침실 

여러모로 진짜 애매하긴 했음 짐도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혼하고 완전히 인테리어 싹 바꿈


 

상화는 신혼집 가구는 체크했는데 인테리어는 일부러 체크 안했대

딱 문을 여는 순간 설렘을 느끼고 싶어서ㅎㅎ



그리고 공개된 신혼집



거실 너무 이쁘더라 진짜

김숙 표정 = 내 표정 이었음ㅋㅋㅋㅋㅋㅋ

거실 배치가 좋았어 쇼파랑 tv 위치를 정반대로 바꾸고 공간 분리해둔거 굿임



   

확실히 전과 비교해서 너어ㅓㅓㅓㅓㅓㅓ무 괜찮아짐ㅋㅋㅋㅋㅋ



주방은 수납 짱짱임

싱크대 가전까지 다 이상화 맞춤으로 한거



강남이 이상화를 위해서 깜짝 선물(?)로 준비한 공간은 테라스

잔디깔고 삼겹살 파티도 하고 멈머도 데려오고 애기들 태어나면 수영장도 만들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이 짐으로 가득했던 2층 다락은 둘의 침실로 바뀜

너무 좋아보이더라 둘다 ㅎㅎ




행복해보였는데

이 이후로 짐들어오니까 갑자기 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이 짐 엄청 많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
5
태그
신규채널
[부서2해체] [아카이빙] [링크]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6 11:29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남이 자가라는게 부럽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6 17:2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은 또 저렇게 컬러 있게 하는 게 유행인가 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7 1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리한테 했던 행동들 잊을수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 사진 1인 의자 보컨셉이네 ㅎㅎㅎ 짱 비싼 덴마크 브랜드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2: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중에 애기들 낳으면.. 4층 계단이 완전 위험할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08: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사람들은 걱정없이 애낳고 살수있겠지 ㅎㅎ 행복하세요. 부럽네요.
난 집은커녕 절대 노예생산하면 안되는 입장이라 부러울뿐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03:1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층 화장실이 특히 예쁘더라. 화이트╋골드가 내 로망이라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19.11.26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7:2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은 또 저렇게 컬러 있게 하는 게 유행인가 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7: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집 강남 어머니가 안 팔고 가지고 계셨던 게 대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화이팅 2019.11.26 16: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협찬이겠지
개부럽
주방 진짜 왕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옷방이 없넹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파는 확실히 패브릭 소재가 나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꾸몃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6: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